기독교인이 문신을 하면 안 되는 근본적인 이유는?요즘 좌파들이 문신을 합법화하려 하면서 너무 많아졌다.
기독교인이 문신을 하면 더더욱 안 되는 이유는? 문신은 아래 말씀처럼 영지주의 이방인들의 문화다. 죽은 자들을 위해서 살을 베면서 문신을 하면서, 슬픔을 표시하는 건데요. 이건 전형적인 영지주의 문화다. 요즘 좌파들이 문신을 합법화하려 하면서 너무 많아졌다.
(레19:28)『죽은 자 때문에 너희의 살에 문신을 하지 말며 무늬를 놓지 말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레21:5)『제사장들은 (바알 제사장처럼)머리털을 깎아 대머리 같게 하지 말며, 자기의 수염 양쪽을 깎지 말며 살을 베지 말고』
(신14:1)『너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의 자녀이니 죽은 자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베지 말며 눈썹 사이 이마 위의 털을 밀지 말라』
귀신의 대장 사탄은, 귀신의 조직과 똑같은 조폭들에게 문신을 하도록 시킨다. 그런데 그 이유가? 유일신 예수님을 닮게 창조된 인간의 몸에, 그림(낙서/문신)을 그리면서, 피부를 바늘로 찢으면서 문신해서, 유일신께 반역케 하면, 유일신의 몸에도 낙서와 칼질을 하는 꼴이 된다. 즉 사탄은 유일신의 몸에 낙서와 칼질을 하고 싶은데, 그걸 감히 못하니까. 유일신의 분신과 같은 인간의 몸에, 낙서와 칼질을 하게 만드는 것이다. 즉 사탄은, 그렇게라도 유일신을 조롱하고 싶은 것이다.
예를들면, 미국에 적대적인 나라에선, 미국 국기나 미국 대통령의 사진을 찢거나, 사진에 낙서를 하거나, 사진/허수아비를 불태우며, 분노를 표출한다. 마찬가지로 사탄도, 유일신의 분신과 같은 인간의 몸에, 낙서(문신)를 하면서, 몸에 칼질을 해가며 몸을 찢으며, 문신을 하게 해서, 유일신께 분노를 표출하는 것이다. 그러니 사탄에게 속지 마시고, 사탄이 시키는 낙서 문신을, 몸을 찢는 문신을, 몸에 그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냥 바디페인팅이나 손톱에 그림을 그리는 것도, 몸에 낙서에 해당한다.
더하여 우리 몸은, 유일신께서 말씀으로 거하시는 성전이다. 그런 성전에 위해를 가하고, 그런 몸에 낙서(문신)를 하고, 몸을 바늘로 찢어 문신을 하면, 그게 유일신을 조롱하며 제3계명을 어기는 짓이 된다. 그래서 모두를 지옥에 보내기 위해서, 사탄은 좌파쓰레기들을 통해서 문신을 장려하는 것이다.
(고전 3:16-17)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몸)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의 '무당부터 모든 종교연합 WCC'=좌파 기독교 가라지들처럼 되지 맙시다.
https://www.youtube.com/watch?v=N5M95ApCFy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