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바벨론/큰음녀·음녀딸·사생자WCC

음녀들의 어미=가톨릭과 손잡고, wcc에 가입.. 이제와서 모르겠다며 발뺌하는 자들

생명얻는 회개 2014. 11. 15. 18:02

로마카톨릭+개신교 = 사생자 WCC 세계교회협의회

참 기독교인은, 개신교와 로마의 음행에 동참치 않는다.

 

(계 17:4) 또 그 여자(로마카톨릭)는 자주색과 주홍색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장식하고 손에는 금잔(미사때 쓰는금잔)을 가졌는데 그 잔은 가증스런 것들과 그녀가 행한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교풍습들 바알숭배의식)로 가득 찼더라.
(계 17:5) 그녀의 이마에 한 이름이 기록되어 있는데 "신비라, 큰 바빌론이라, 땅의 창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음녀 딸은 누군지 밝혀짐)라."고 하였더라.

 

 

 

wcc에 가입된 나라의 교회들
미국장로교회, 브라질 오순절교회, 러시아정교회, 오스트레일리아 성공회, 케냐 감리교회, 미얀마 침례교회, 파푸아누기니 연합교회등입니다.

 

 

 

나의 백성들아 ~ 속히 나와 저들의 죄에 참여치 말고 저들의 받을 재앙을 받지말라~!(계시록 18:4)

 

 

 

저들은 '신앙직제' (2014.5.)라 하여 로마카톨릭을 main 으로 하는 교리일치, 교본일치, 신학교설치, 교재일치, 각종일치를 마치고 출발했고, 드디어 거대 세계교회를 탄생시킬것이며, 저들의 이름도 뭔가 바뀔 것 같은데, 다른 하나의 종교이름으로 될지, 로마카톨릭이 될지 모르겠다. 공동신학교에서 졸업한 목회자들이 나오면, 몇년 후엔, 신부, 중이 교회에 와서 설교할 날이 멀지 않았다.

 

 

저들은 종교+권력 =핍박공식 으로 자기들에게 따르지 않는 단체는, 모두 이단으로 삼아, 종교재판으로 죽이는 중세의 전철을 그대로 밟게 됩니다.

그것이 바로 계13장 17장 다니엘8장에 나온 작은뿔, 적그리스도의 정체입니다.

 

큰 교회들은 대부분 들어갔습니다.  거짓말에 거짓말쟁이 조용0처럼, 찬성과 찬성대담까지 해놓고, 이제 와선 반대한다며 거짓말로 발뺌하고 있다. 다른자들도 따라서 이름까지 올린자들이, 나중엔 '모르겠다~'  '나 몰래 올렸다~' 식으로 발뺌하고 있다.

 

속지마세요. 거짓의 아비 마귀의 자녀들!

  

 

 

wcc 가입된 각교단 목회자들의 사진이 너무 작아 크게 하여 올립니다.

양과 염소가 WCC로 나눠졌으니 오히려 잘됐다.

 

한국기독교장로회

 

 

기독교대한감리회 감리교

 

 

 

전체 다 들어간 교회와 목회자사진, 다운받아 크게보기 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많은 수가 더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올리지 못한 사람들의 이름과 사진이 더 많은데 못올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