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한 변리로 자기 재산을 많아지게 하는 것(사채업, 건물 임대업, 권리금장사, 포주)
어느날 부동산중개업하면서 건물임대업 하는 사람이 상담을 해왔다.
그의 외아들은 공부도 잘했고 똑똑했는데, 군대갔다 오더니 이상해지고 반 미쳐서 아무런 일도 못하고 있다며 상담을 왔다. 이유는 이렇다. 반드시 원인이 있다.
(잠 26:2) 『까닭 없는 저주는 참새의 떠도는 것과 제비의 날아가는 것 같이 이르지 아니하느니라』
은행업 중에서, 높은 금리, 높은 이자로 재산을 갈취하거나, 몇 백 만원 빌려주고, 1년에 1억 원 갚도록 하는 조폭들의 갈취, 사채업 대부업등은 죄 중에 악한 죄다. 이뿐 아니라. 은행들도, 높은 금리로 부유케 되는 것도, 같은 이치다.
(잠 28:8) 『중한 변리로 자기 재산을 많아지게 하는 것은 가난한 사람 불쌍히 여기는 자를 위하여 그 재산을 저축하는 것이니라』
고리대금으로 가난한자의 재산과 집. 옷. 식량을 빼앗아 죽게 만드는 죄악(잠28:8)
(출 22:25-27) 네가 만일 너와 함께 한 내 백성 중에서 가난한 자에게 돈을 꾸어 주면 너는 그에게 채권자 같이 하지 말며 이자를 받지 말 것이며 네가 만일 이웃의 옷을 전당 잡거든 해가 지기 전에 그에게 돌려보내라 그것이 유일한 옷이라 그것이 그의 알몸을 가릴 옷인즉 그가 무엇을 입고 자겠느냐 그가 내게 부르짖으면 내가 들으리니 나는 자비로운 자임이니라
어떤 것으로든 이자를 취하면 죄가 된다.
(신 23:19) 『네가 형제에게 꾸이거든 이식(이자)을 취하지 말지니 곧 돈의 이식, 식물의 이식, 무릇 이식을 낼만한 것의 이식을 취하지 말 것이라』
변종 사채업- 건물 임대업(전.월세주택 임대업)
건물 임대업인데요. 은행이자 1%~ 제로시대. 건물 임대하면서 최초 기본은 1년 2부=24% 이자로 계산하거나, 많은 곳은 월20% 년240% 정도 이자를 월세로 계산해서 받는다. 좋은 목 자리, 명동 같은 곳은 1000%도 넘는다. 그렇다면, 법적 허용 이자율보다 훨씬 많다. 이런 악덕 변종 사채업이 따로 없다. 더군다나, 상가 분양금액이나 판매금액 등은 소유주가 알아서 책정하는 것이기에, 많은 금액으로 책정하여, 그걸 이자율로 계산하여 월세를 책정하기에 엿장수 맘대로다. 거기에 바닥 권리금까지 있다. 법적 보호를 받지도 못한다.
전.월세주택 임대업도 마찬가지다!
사채업은, 돈을 빌려주고 이자 받는데요. 임대업은, 돈을 건물로 만들고, 건물로 이자를, 월세라는 이름으로 받는 겁니다. 임대를 주 업무로 하고, 생업으로 삼는 사람들이 해당됩니다.
물론, 동네에서 작은 단독주택이 있는데, 1층으로 안 짓고, 2-3층 정도 되는데, 한 개 층은 본인이 사용하고, 나머지는 임대를 주는 정도는, 임대료도 높지 않고, 인테리어도 잘하는 것이 아니며, 권리금도 없다면, 괜찮습니다. 세입자가 크게 피해를 보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나머지는 법적 보호도 받고요.
이런 작은셋집도 2채이상 가졌다면, 분명한 사채업이다. 없는 사람들에게 빌려주고,
이자=월세를 독촉해 받아낸다! 분명히 이름만 다르지, 이자놀이다!
한국의 모든 재개발지역에서 수많은 목숨이 죽어나가는 이유는 딱하나.
바로 상가권리금입니다. 그 바닥 권리금을 최초 건물주가 받고, 세입자끼리 받아나가는 식으로 떠넘깁니다. 거기에 세입자는 시설권리금+@까지 더 얹어 다음 세입자에게 넘긴다. 그러다보니 재개발 할 때에는, 마지막 세입자는, 늘어난 권리금을 돌려받지 못하고 억울해서 농성에 들어갑니다. 법적으로도 권리금은 보장되지 않고요. 그러다보니, 늘상 쇠파이프에 용역직원(깡패)들이, 조합과 시공사의 앞잡이가 되어, 부수고, 때리고, 쫓아내서 개발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더구나, 장사가 안돼서 떠나게 만들거나, 떠난 세입자의 자리를, 바닥 권리금을 받아 챙기고, 아무도 장사를 안 했던 자리도, 바닥 권리금 명목으로 불법적으로 받아낸다.
사람들은, 건물 임대업은, 절대 사채업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건물 값과, 땅값, 자리 값을 기준으로, 이자 계산하여, 엄청난 고 이자율로 이자를 받고 있는 것이다.
해마다 9%씩 올리면서, 이런 저런 이유로 올리고, 또 장사가 잘돼서 월세를 잘 내면, 더욱 올린다. 그러나 장사가 안 돼도 안 쫓겨나려고(2개월 연체하면 강제로 쫓겨남), 월세를 잘 내게 되고, 그럼 잘 되는 줄 알고, 또 올린다. 세입자들은 너무 억울하다.
정부도 세입자보다는 있는 자 편이 될 때가 많습니다.
세입자들은 계속 가난해지고, 건물주는, 고율의 이자를 받아서 계속 부자 된다.
욕심장이 스쿠르지나, 사채업 하는 사람들 치고, 건물 임대업 하지 않는 사람이 없다.
심지어, 1년만에, 건물을 3개로 늘리는 방법으로, 바닥권리금장사와 세입자 강제집행이 들어있다.
월세장사=이자놀이 하는 주제에,
돈 벌었다며, 성공했다며, 거들먹 거리는 모습은 가관이다~!
오죽하면, "조물주 위에, 건물주가 있다!" 라는 망극한 말까지 생겼겠는가?
당장, 월세장사=이자놀이를 버리고 회개하라~!
처방:
선진국처럼, 15년이상 20년까지 세입자를 보호해줘야만, 맘놓고 장사하며, 투자한다.
일자리도 늘어난다. 그리고, 1년마다 올리던 월세도, 3-5년마다 5%미만에서 올리게 해야만, 세입자도 살고, 경제도 살고, 일자리도 살고, 결국은, 공실율이 없어져, 건물주도 살게된다. 전세.월세집도 비례하여 개정해야 한다.
변종 사채업 - 부동산장사들 =권리금 장사들
떳다방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이들은 산속을 개발한다고 속이거나, 신문 등을 악용하고, 필지를 잘게 잘라서 개발을 미끼로 판매한다.
많은 부동산의 거품들이 이들에 의해서 생기고 서민들만 죽어난다. 이들도 자신들의 돈으로, 부동산을 매개체로 거대한 이자 사채놀이를 하고 있는 것이다.
위 2가지 변종 사채업들 때문에, 그 수많은 집들 중에, 집 한 채를 평생 못 갖는 사람들도 많고, 집 한 채 가질 엄두도 못내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저들만 아니면, 집값, 땅값이 천정부지로 오르지도 않았고, 그 많은 땅에 집 지을 곳이 없겠는가?
포주들, 창녀장사 하는 사람들은 위 2가지 모두 한다.
여자들 속여 창녀되게 만들고, 강제로 몸팔게 하고, 강제로 사채쓰게 만들고 엄청난 이자를 붙여, 빚에 쪼들려 몸팔게 만든다. 또 이런 포주들이 돈벌어 하는 짓이 건물임대업, 부동산 권리금장사등을 꼬옥 한다.
저들이 천국 간다면, 정금 길과 보석으로 된 집들이 금새, 부동산 투기장으로 변할 것이다. 그러니 절대 천국 갈 수 없다.
'회 개 > 회개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왕따 당하고 있던 사람을 같이 괴롭히고, 자신은 그와 다르다는 것을 입증키 위해 더욱 왕따 시키는 죄를 회개하라! (0) | 2016.03.30 |
---|---|
이혼 재혼하면 첫번째로 닥치는 환란으로 '심각한 가난'을 경험하는 것을 수없이 상담으로 목격했다. (0) | 2015.12.17 |
악한 뜻으로 드리는 것들의 실례! 이교풍습의 실례! (0) | 2015.10.09 |
드디어 <롯의 때의 문>이 열렸다~!!! (0) | 2015.08.20 |
군대 내 성폭행 피해자(동성애 피해자)의 절규! (0) | 2015.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