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아내 때문에, 천국도 같이 안 가겠다고 부부싸움 하시는 분들께 드립니다.
신실하게 교회 다니는 부부도, 부부싸움 하실 때는, "당신 땜에 천국도 난 안가~" "당신이 천국가면 난 지옥갈거야~" 라고 싸우는 것을, 난 전도하면서도 많이 목격했습니다.
또는, 같은 교인인데, 늘 내가 말하는 것마다 끼어들며, 딴지를 거는 어느 집사때문에, "난 저사람 땜에 천국 안가~ 저사람 땜에 교회도 안 다니고 싶어" 이런 말 하시는 분들도 참 많이 만났습니다.
그러나 걱정 마세요~ 결론은, 천국에선 지구의 것은 아무것도 모르게 되니까요.
(사 65:17) 『보라 내(유일신)가 새 하늘과 새 땅(새 예루살렘, 천국 성)을 창조하나니 이전 것(지구의 삶)은 기억되거나 마음에 생각나지 아니할 것이라』
이제 안심이죠^^
생각해 보세요~
지구에선 눈물과 고통과 다툼과 시기 질투...등으로 살던 지옥 삶이었는데..
만약 그 지구의 삶이 생각나거나, 기억된다면?
그게 행복할까요? 절대 아니죠.
(계 21:4)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그렇기에 하나님은 천국에선, 지구에서의 것은 기억도 생각도 안나게 이미 설정 해놓으셨습니다. 그러므로 부부싸움, 교인 간의 다투시는 분들은 걱정 마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이런 분들이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이것부터 걱정하셔야 할 겁니다.
그저 '믿기만 하면 천국' 이요.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 일까요?
이미 구원파 외에도, 저 여의도 조씨와 일부 장로교까지 침투한 wcc '믿기만하면 천국' '한번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판치고 있기에, 열매없이 다투고, 싸우고, 미워하고, 시기. 질투에, 온갖 용서 없음이 넘쳐납니다.
그러나 성경은 분명, 열매 맺지 못하는 사람은 천국가지 못한다고 판결돼 있습니다.
(마 21:43)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나님의 나라를 너희는 빼앗기고 그(유일신 예수님)나라의 열매 맺는 백성이 받으리라』
하여 마태 5-7장엔 천국 못갈 사람들에 대하여 자세히 말씀하시는데요.
여길 보면 무서워서 벌벌 떨립니다.
'과연 내가 저걸 다 지켜낼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드실겁니다.
그러나 다 지켜내고 나면, 그 땐, 도리어 안 지키는 게 더 어렵고, 두렵습니다.
또 예수님의 멍에는 쉽고 가볍다 하셨으니까요. 지키기가 아주 쉽습니다. (마 11:30)
마태 5-7장이 지켜지면, 십계명은 아주 더 쉽게 지켜집니다. 걱정 마시고 지켜보세요.
모든 계명 지키기로 결심만 하시면, 아주 쉽게 지켜집니다.
(마 11:30)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
모든 계명을 지켜내야 그 사람들이 '죄를 이기는 자'(계 3:5)로 천국에 갑니다.
죄는, 계명 율법을 어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요일 3:4) 『죄를 짓는 자마다 불법을 행하나니 죄는 불법이라』
불법이란?
온 우주의 법전인 성경말씀(계명, 율법)을 어기는 것을 불법이라 합니다.
(약 4:12) 『입법자와 재판자는 오직 하나(유일신 예수님)이시니 능히 구원하기도 하시며 멸하기도 하시느니라 』
또 열개 중에 아홉 가지를 지키다가, 한개만 어겨도, 열개 모두 어겨 지옥 가는 자와 똑같이 지옥 갑니다.
(약 2:10)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에 거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
(약 2:11) 『간음하지 말라 하신 이가 또한 살인하지 말라 하셨은즉 네가 비록 간음하지 아니하여도 살인하면 율법을 범한 자가 되느니라』
신약에서도, 율법이 폐해지지 않습니다.
폐해진 것은? 장로 전통율법 미쉬나 율법과 동물제사법과 할례 외엔 모두 살아있습니다.
바울과 야고보 사도와, 유일신 예수님의 말씀을, 차례로 봅시다.
(롬 3:31) 『그런즉 우리가 믿음으로 말미암아 율법을 폐하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도리어 율법을 굳게 세우느니라』
(약 1:25) 『자유하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 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행하는 자니 이 사람이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
(마 5:17)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나 폐하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로다』
(마 5: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성경엔 "하나님 말씀 때문에 두려워 떠는 자" 를 "참백성"으로 호칭하여 부르십니다.
(시 22:23) 『여호와를 두려워하는 너희(참 백성)여 그를 찬송할지어다 』
(시 66:16)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너희(참 백성)들아 다 와서 들으라 』
(사 66:2) 『무릇 마음이 가난하고 심령에 통회하며 나(유일신)의 말을 인하여 떠는 자(참 백성) 그 사람은 내가 권고하려니와』
(라 9:4) 『이에 이스라엘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떠는 자(참 백성)가 이 사로잡혔던 자의 죄를 인하여 다 내게로 모여 오더라 』
하여 욥도 이렇게 말합니다.
(욥 28:28) 『주를 경외함이 곧 지혜요 악을 떠남이 명철이라 하셨느니라』
(잠 9:10)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경외라 함은?
"하나님을, 두렵고 떨림으로 존경하는 것" 을 의미합니다.
그런데도, wcc와 은사주의로 세계의 교회와 한국교회를 더럽힌 여의도 조씨와 은사주의자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면?
"어려서 아버지에게 많이 혼나서 하나님 아버지를 두려워 한다" 며
마음 치유를 받아야 한다며, 거짓교사노릇(벧후2장)을 버젓이 하고 있다.
천국에 가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모두, 철저히 지켜야만 됩니다.
십계명만 계명이 아니라. 모든 성경 속에 적힌 '해라' '하지마라' 의 모든 명령 말씀이 계명인데요. 모든 계명(명령)을 지키라 하셨지. 일부만 지키라 하시지 않으셨다.
(민 15:40) 『그리하면 너희가 "나의 모든 계명을 기억하고 준행하여" 너희의 하나님 앞에 거룩하리라』
(신 28:1)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유일신의 계명을 일부만 지키고, 일부는 안 지켜도 될까요?
(마 5:19)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 계명 중에 지극히 작은 것 하나라도 버리고 또 그같이 사람을 가르치는 자는 천국에서 지극히 작다 일컬음을 받을 것이요 누구든지 이를 행하며 가르치는 자는 천국에서 크다 일컬음을 받으리라』
위 말씀의 뜻은?
만약 모든 계명을 다 지키고, 또 원수도 용서하라 하셔서 용서까진 잘 했다 칩시다.
그러나 사랑까지 하라 하셨는데요. (마 5:43-44)
(마 5:43) 『또 네 이웃을 사랑하고 네 원수를 미워하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마 5:44)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핍박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그러나 많은 분들이, 원수를
"용서까진 하겠지만, 사랑은 좀.."
"사랑까진 하겠지만, 원수에게 축복기도까진 좀..."
이렇게 작은 거라도 안 지키면, 원수를 용서까지 하였으니,
나의 죄도 용서받아 천국은 가되(마 18:35), 천국에서 작다 일컬어집니다.
남의 죄를 용서치 않으면, 내가 내 죄를 회개해도 죄사함을 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천국 못갑니다.
(눅 6:37) 『비판치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비판을 받지 않을 것이요 정죄하지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정죄를 받지 않을 것이요 "용서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용서를 받을 것이요"』
(마 18:35) 『너희가 각각 중심으로 형제를 용서하지 아니하면 내 천부께서도 너희에게 이와 같이 하시리라』
그러므로 우린 모든 계명지킴과 모든 열매를 맺어가야 천국에 갑니다.
아무나 믿기만 하면 천국에 가지 못합니다. 이렇게 따지면, 현재도 지구상에 예수님 믿는다는 자들이, 약 40억 명이 넘습니다. 이들만 해도 천국은 가득 찰 겁니다. 천국의 면적은 호주의 약69% 밖에 안 되기 때문입니다.(계 21:16)
베드로는 자기 같은 거룩한 사도도, 겨우 천국에 간다 하였습니다.
(엡 3:5) 『이제 그의 거룩한 사도들과 』
(벧전 4:18) 『또 의인이 겨우 구원을 얻으면 경건치 아니한 자와 죄인이 어디 서리요』
예수님 재림은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때 오신다 하셨다.
(살전 5:3) 『저희가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그 때에 잉태된 여자에게 해산 고통이 이름과 같이 멸망이 홀연히 저희에게 이르리니 결단코 피하지 못하리라』
예수님 재림 때(마지막 때)는, 처처에 전쟁과 기근과 지진. 질병등이 있다고 했는데..
어떻게 평안하고 안전한 시대가 오겠는가?
더욱 포악한 범죄 음란 등이 많아지고 있는 소돔 고모라시대(롯의 때=동성애,음란),
믿음이 없고 강포한 시대(노아의 때)와 같을 때, 예수님이 재림하시는 시대라 하셨다.
그런데 어떻게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때, 예수님이 오신다고 하셨을까?
마지막 때는, 처처에 기근, 지진, 질병, 전쟁, 나라와 나라, 민족과 민족이 전쟁을 한다고 하셨는데.. 어찌 <평안하다 안전하다>가 이뤄질 수가 있는가? (마 24:6-8)
이건 바로, 영적인 부분에서 말씀하신 것이다.
죄와 거짓을 더 이상 이길 필요는 없어졌고, 자유 해졌습니다(구원파, WCC)
평안하다('믿기만 하면 천국'이니, 천국가기가 얼마나 편안 평안한가?),
안전하다('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니, 지옥걱정없어 얼마나 안전한가?) 로 약속 합니다.
(벧후 2:19 렘 14:15 살전 5:3)
평안하다(믿기만 하면 천국), 안전하다(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 할 때, 예수님은 오신다고 하셨고(살전 5:3),
불신자보다 더 악하고 더 저주 받을, 거짓 교사들이 바로 평안하다 안전하다는 자유를 약속 한다고 했고(벧후 2:19), 예레미야 때도 거짓 선지자들이 평안하다 안전하다를 약속했고, 예언 했습니다.
현재는, 구원파 뿐 아니라. WCC와 일부장로교까지 평안하다 안전하다고 말한다.
WCC는 이미 구원파처럼 말하고 있고요.
좀 흥미로운 게, 구원파는 여의도 조씨와 순복음을 그토록 욕하고 싫어한다.
그런데 순복음은 구원파보다 더 구원파처럼 평안하다 안전하다를 외친다.
기독교에서 평안하다(믿기만 하면 천국),
안전하다(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
이런 거짓교사들의 안전약속이 근대에 나타났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가 다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린 열매를 맺어야 합니다.
본인이, 황금율을 지켜가기 시작하였다면, 천국이 서서히 보이실 겁니다.
(마 7:12)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 이것이 율법이요 선지자니라』
아래 영상들을 보시고, 꼭 열매맺고 천국에서 보시길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아멘.
❶천국 가는 절대평가, 열매맺는 믿음, 사랑! 옛적 길 선한 길(렘6:16)
https://www.youtube.com/watch?v=W5TN2Dg5NoA
❷천국 가는 절대평가, 베드로의 구원조건 열매8가지
https://www.youtube.com/watch?v=SR-CY5iF3nQ
❸천국 가는 절대평가, 위로부터 난 지혜, 의의열매
https://www.youtube.com/watch?v=3rPgLenRx_A
❹천국 가는 절대평가 조건들 "빛의 열매"
https://www.youtube.com/watch?v=9pCTzmP8hoI
❺천국 가는 절대평가 기준 "말씀(성령)의 열매"
https://www.youtube.com/watch?v=bv6IFRJM7Bs
'회 개 > 회개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❹천국가는 절대평가기준"빛의열매" (0) | 2021.03.04 |
---|---|
❺천국가는 절대평가 "말씀의 열매" (0) | 2021.03.04 |
[무서운 함정] 동성애 차별금지법이란? (0) | 2020.06.30 |
천국가는 길, 옛적길 선한길 되찾기(렘6:16) ❶사랑! (0) | 2020.06.13 |
회개의 유익들 9가지, 사건사고가 생기는 이유는?(필독) (0) | 2020.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