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지금 내로남불 왕국, 뻔뻔 왕국이 됨
1. 투기꾼도 뭔잘못이냐는 뻔뻔함
2. 간통죄를 저지르고도 뻔뻔한 아내 남편들
3. 낙태 살인을 저지르고도 합법화외치는 뻔뻔함
4. 동성애죄를 저질러 성병.에이즈 옮기고도(식당.화장실.공원의자) 국고보조금 타내고 합법화외치는 뻔뻔함
5. 아이들 굶기고 때려죽이고도 뻔뻔한 이혼재혼자들, 아동학대 유치원들
6. 300만 학살주범 공산독재자들을 찬양하면서도 뻔뻔함
7. 문서위조해서 권력과 돈으로 좋은대학 위법입학시키고도, 벌주는 판사 검사 죽이는 뻔뻔함.
8. 이런 악인들을 두둔하고도 뻔뻔함
9. 동성애자 도시 만들어놓고, 성폭행 들통나서 자살했는데도, 뭐 잘못했냐는 뻔뻔함.
정의와 공정은 사라지고 있고, 그 기준까지 옮겨졌으며,
이젠 양심 도덕마저도 사라지게 생긴 현실이 너무 안타깝도다.
당신 자녀들에게 어떤나라를 물려줄 것인가?
이제부턴 정의.공정.도덕.양심을 되찾도록 나부터 고치고, 가족부터 가르쳐 주시길 빕니다.
그리고 외쳐주세요. 외치지 못하면, 짖지 못하는 개가 되어, 그 천벌이 우리에게 옵니다.
악인을 두둔하고도 뻔뻔한 자들이여~
(잠 24:24) 『무릇 악인더러 옳다 하는 자는 백성에게 저주를 받을 것이요 국민에게 미움을 받으려니와』
(잠 24:25) 『오직 그를 견책하는 자는 기쁨을 얻을 것이요 또 좋은 복을 받으리라』
정의와 공의를 사랑하시는 유일신이십니다.
(시 33:5) 『그는(유일신은) 정의와 공의를 사랑하심이여 세상에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충만하도다』
위 모두가 WCC의 부패때문이다.
WCC 는, 유일신께서 죽이라 명하신 동성애 합법화도 합법화하자고 하며,
유일신도 부정하고, 모든 종교에도 구원이 있고, 같은 하나님이라는 범신론으로 무당까지 종교연합하고 있기에, 위와 같은 뻔뻔함과 내로남불이 나오는 것이다. 교회의 부패가 곧 사회의 부패로 이어진다. 교회는 사회의 리더격인데, 리더가 부패하였으니, 세상도 부패해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