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둠의 세력이 코로나 기간동안 벌인 짓은?

생명얻는 회개 2023. 11. 7. 22:48

인류역사는, 항상 빛과 어둠의 전쟁인데(고후6:14) 가톨릭 문 씨 대통령 때문에, 코로나 기간동안, 기독교 공격이 심했었다. 어둠의 세력이 우리 기독교의 틈을 타서 정권을 잡은 뒤에, 전 세계에서 30여 회 정부 전복(거짓 혁명, 책 제수잇의 역사)을 꾀하다가, 추방당한 역사가 있던 가톨릭 제수잇을 중심으로, 우리 기독교를 핍박하고, 무너트리려 얼마나 공격이 심했던 코로나 기간이었는지 모른다. 저 '거짓 정의구현 사제단'부터 얼마나 많은 제수잇 단체들이 활동하고 있는가?

 

얼마나 미쳤고 얼마나 부패 타락했으면, 무당부터 모든 이교도와 종교연합을 하겠다며 WCC를 만드는가? 얼마나 미쳤으면, 무당부터 모든 이교도에도 같은 하나님이 있다며, 같은 구원이 있다는 범신론으로, 모든 종교연합(WCC) 하자고 하는가? 그러니 필리핀 중남미가 그토록 계속 가난해지는 이유다.

 

요즘 불신자들의 교회 공격이 도를 넘고 있다. 이러다간 얼마 안 가서, 가톨릭과 WCC와 함께 교회 습격하는 '프랑스 바돌로매 사건'이나 종교재판 때 같은, 마녀사냥이 생기지 않을까 싶은 정도다. 저 미친 가톨릭의 어둠의 세력들과 제수잇의 작품이다. 그러므로 우린 더 열매 맺는 언행과 모든 계명 지킴과 강력한 영적 전쟁과 기도가 필요하다.

 

근데 이런 ‘사람 막대기 인생 채찍’의 처벌이(삼하7:14) 왜 내려졌는지 이유를 알아야 한다.

 

성경에선 '거짓 교사들'의 '영적 음녀 짓' 때문에, 교회가 비방을 받는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신다. 즉 성경 속 바알이며, 큰 음녀/ 큰 바벨론/ 음녀들의 어미인 가톨릭과 그 가톨릭을 따르는 음녀 딸 WCC, WEA가 영적 창녀 짓이요. 그 영적 음란한 짓 때문에, 교회가 비방을 받는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신다.

 

그런 가톨릭 제수잇의 미친 짓 곧 얼마나 미쳤고 얼마나 부패 타락했으면, 무당부터 모든 이교도와 종교연합을 하겠다며 WCC를 만드는가? 얼마나 미쳤으면, 무당부터 모든 이교도에도 같은 하나님이 있다며, 같은 구원이 있다는 범신론으로, 모든 종교연합(WCC) 하자고 하는가?  근데 그런 미친 짓을 우리 기독교의 일부 번영설교자(조씨네)가 따라갔다. 그러니 세상이 교회를 욕할 수밖에 없다. 왜? 유일신의 말씀에 그렇게 죗값 판결이 적혀 있기 때문이다.

(벧후 2:2,) 『여럿이 저희(거짓 교사들) 호색(영적인 음란)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유일신 예수님의 말씀)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이제 ‘초대교회의 물결’이 없이는, ‘교회의 재부흥’은 절대 없다.

그러나 ‘용기 없는 자들’(비겁자들)은, 절대 실천 못 하는 진리다.

 

교회가 다시 부흥되고, 칭찬받고 숫자도 늘어날 해답은 무엇인가? 그것도 성경에 답이 있다. 그 해답은 간단하다. 그러나 '용기 없는 자들'은 절대 실천치 못하는 진리다. 즉 성경 진리대로만 성경 말씀 대로만 제대로 믿고, 교회에 침투한 가톨릭의 전통 교리들=바알 교리들과 WCC 번영 설교 교리들을 모두 찾아 버려서, 초대교회처럼 되시면, 교회가 더 칭찬을 듣고 수도 더 늘게 된다고 하셨다. 다시 ‘대 종교개혁’을 이루어 내고, 완전히 성경대로 완전히 ‘초대교회 화’를 이뤄내야 한다.

 

그렇게 ‘초대교회의 물결’ 없이는, ‘교회의 재부흥’은 절대 없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이때는, 교회 지도자들이, 과거 자신의 '영적 음녀 짓'을 '인정' ‘고백’하는 '용기'와 '과감히 버리는 용기'와 '실천'만이, '초대교회의 물결'을 만들고, '교회의 재부흥'을 만들 수 있게 될 것이다.

(행 9:31) 『그리하여 온 유대와 갈릴리와 사마리아 교회가 평안하여 든든히 서가고 주를 경외함과 성령의 위로로 진행하여 수가 더 많아지니라』

 

하여 '두려워하는 자들'(비겁자들)은 천국에 오지 못한다고 하신 이유다.

손가락질이 두려워서, 자신이 과거 ‘큰 음녀’ 가톨릭의 전통을 따랐음을 인정/고백을 못 하는 것이다. 그 '영적 음녀 짓'과 '가톨릭을 따른 오류'를 과감하게 인정하고, 용기 있게 버리고, '성경대로 돌아가는 용기' 있는 자만, 천국에 갈 수가 있고, '두려워하는 자들'은 '지옥'에 간다고 하셨다.

(계 21:8)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점술가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