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으로도 동성애 하다, 나라 망하게 한 왕들이 한둘이 아니다. 고려의 목종, 공민왕, 한나라 ‘애제’도 그중 하나다. 천벌은 그냥 있는 게 아니다. 동성애 왕과 동성애 하던 남자들이, 매관매직부터 뇌물과 부패로 나라는 망하고, 백성들은 대부분 거지가 되고, 그렇게 고생했던 역사를 잊었는가? 그런데도 동성애자와 정치하며, 표 때문에 동성애자와 손을 잡는가? 미국과 유럽은 현재 몇 미터만 가면 소매치기 천지에, 강도 천지가 되었다. 모두 천벌 받을 짓 곧 동성애 합법화/간통죄/낙태죄/수간(짐승과 결혼, 섹스) 허용/근친상간 합법화까지 하다 보니, 나라가 천벌을 받아서, 떼도둑까지 생겨, 백화점 마트가 망해버리기까지 하였다.
심지어 미국은 소액 강도/소액 절도는 잡지도 말고, 처벌도 말라는 법까지 생겨버렸다. 이유는? 교도소 운영이 비용이 많이 들고, 교도소가 모두 차서, 가둘 장소가 없으니까. 이젠 소액 도둑/강도는 잡지도 말라는 법까지 생겨버렸다. 하여 마트에서 도둑질해도, 주인이 가만히 있어야 한다. 만약에 잡다가 다치면, 합의금에 치료비까지 물어주고, 처벌까지 받아야 하기에, 떼도둑을 양산하는 법이 된 것이다.
이게 모두 절도죄/강도죄가, 죄가 안 되게 만든 법 때문에 생긴 건데도, 이렇게 동성애 죄/간통죄/낙태죄/수간 죄(짐승과 결혼, 섹스)/근친상간 죄를, 죄가 죄 안 되게 해달라는 거잖아요? 그렇기에 큰 사회 혼란/큰 천벌을 받을 짓이 아니겠는가? 이런 걸 사대주의로 받아들여야 하는가??
동성애 합법화를 지지 지원하는 사람은 천벌을 받을 이유 2. <세금 폭탄>
<미국질병관리본부 통계 근거> 에이즈는 약 95% 정도가, 동성애로 인해 생기는데, 한국은, 동성애자들이 죽을 때까지 <무료 진료>해 주는데 드는 세금은, 각자 평균 5억 원씩이 든다고 한다. 만약 에이즈에 걸리면, 세계에서 한국만 유일하게, 무료 진료+생활비까지 지급하니, 오히려 동성애와 에이즈를 양성하는 꼴이다. 오래전에, 에이즈 환자 1만 명이 돌파했으니, 무료 진료비만, 약 5조 원의 세금이 들어가게 돼 있고, 여기에 생활비까지 주면 최소 2배 이상이고, 여기에 동성애 합법화까지 되면, 유럽과 미국은 평균 1년 만에, 에이즈가 5배로 증가한다는 통계가 있기에, 동성애 합법화 1년 만에, 연간 최소 100조 원 이상 ‘세금 폭탄’이 더 생긴다. 다른 나라는 에이즈가 줄어들고 있는데, 한국만 늘고 있다는 YTN NEWS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