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자료실/신앙자료

육의 사람들. 자살한 사람들. 지옥 판결 받을 사람들을 미화하거나, 이를 통해 책이나 tv나 글. 영화. 소설로 돈을 버는 행위, 자살과 죄악을 유도하

생명얻는 회개 2014. 9. 27. 17:28

육의 사람들. 자살한 사람들. 지옥 판결 받을 사람들을 미화하거나, 이를 통해 책이나 tv나 글. 영화. 소설로 돈을 버는 행위, 자살과 죄악을 유도하는 죄입니다.

 

이는, 그들이 죄인인걸 알면서도 자신도 따라하고 또 옳다고 여기는 죄라 하셨습니다(롬1:32)

 

자살은, 분명 자기 살인입니다. 살인은 사형에 해당한다고 하셨습니다. 살인을 금 하셨습니다. 출 20:13 민 35:31 마 27:5 행 15:20

 

십계명에서도 언급하셨듯이 살인은 분명 지옥행이라고 언급하십니다.

(요일 3:15) 자기 형제를 미워하는 자는 누구나 살인자요, 살인자는 누구나 영원한 생명이 그의 안에 거하지 않음을 너희가 아느니라.

영적 살인도 살인죄로 영생에 거하지 못한다고 하나님의 법전, 성경에 써놓으셨는데 육체의 살인, 그것도 회개도 못하는 자기 살인이 어떻게 영생에 거하는가?


자살율이 높다보니 자살한 가족들이 울며 상담해 오면 그들을 위로하기 위해 그들을 기쁘게 하기위해 지옥에 가지 않는다고 말하며, 심지어 천국까지 갔다고 말하는 거짓선지자는 없어져야 한다. 이는 사람을 기쁘게 하랴? 하나님을 기쁘게 하랴? 사람을 기쁘게 한다면 그는 그리스도의 종이 아니다! (갈1:10) 라는 말씀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자살한 사람을 연민하는 방송을 자꾸 방영 하면, 자살 율이 많이 올라가는 현상을 선진국에선 알고, 방송을 못하게 한다고 하죠. 한국은 연애인이 자살하면 연민의 방송을 몇 달 몇 년을 틀어 줍니다. 자살을 유도하는 죄까지 범하게 됩니다.

 

타살한 사람은 회개할 기회라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살은 그 기회마저 없게 됩니다. 범인이 죽었으니 처벌을 못해서 그렇지 세상법정에서도 처벌될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