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 재림 동영상간증/종말,주님오시는 소리

동성애자들의 상투어??

생명얻는 회개 2014. 11. 24. 19:21

 

 

 

 

 

동성애자들의 상투어??

 

1. 우린 환자예요~ 

답: 아닙니다. 절대 아닙니다. 이들은 정욕에 못이겨서 하는 짓입니다.

이들이 만나서 하는 말을 보세요~

' 난 뒤로 하는 걸 좋아해요~ '  '난 여자역할을 좋아해요~' '난 남자역할을 좋아해요~' 난 어떤 취향을 좋아해요~ 라고 하며 맞선 보듯 상대를 고릅니다.

 

그렇다면, 저들은 환자가 아닙니다.  탐욕을 넘어. 악한 정욕, 악한 성욕에 못이긴, 발정 난 암캐처럼 돌아다니며 상대를 고릅니다.

 

그런데 왜 환자예요? 아닙니다. 절대,

 

짐승들도 걸려야 하는데 짐승들은 안걸립니다. 동성애병.

짐승들은, 절대 동성끼리 섹스하지 않습니다..

인간만이 엔조이로, 즐거움, 윤락으로 하는짓이 동성애입니다.

 

 

2. 동성애자 인구가 많아졌으니 이젠 합법화 해야?

우리 자녀들을 동성애자로 영혼을 납치하는 납치범+ 사회를 강제 음란화 하는 강도범+ 벌어진 항문으로 똥을 새면서 다니며 온갖 질병을 퍼트리는 질병 유포자= 동성애자

 

이런 악한 자들이 많아졌으니 이젠 합법화하라면,

죄인들이 많아졌으니 이젠 경찰서도 없애고, 감옥도 없애자는 것과 똑같습니다.

 

이젠 범죄도 합법화해서 죄가 아니게 하자는 것과 뭐가 다른가?

 

 

동성애자 였던 분이 공개한 처참한 동성애자의 생활, 최후를 보시기 바랍니다. 저들은 늘 항문으로 섹스를 하기에 항문이 늘 열려있어 늘 대소변이 흘러나옵니다. 그걸 늘 손으로 만지면서 공중화장실과 공중목욕탕 공중수돗물을 이용하고, 공원 학교 식당 병원 극장등 에 앉으면 의자에 묻습니다.

 

이들이 공중목욕탕에 들어가면 탕속의 물이 오염돼 모두가 질병에 걸려 죽게 됩니다. 이들이 항문을 닦은 수건으로 써야 하는 남녀여러분 우린 죽을 날만 기다리고 말도 항의도 못합니다. 항의했다간 바로 감옥행이며, 이런일이 영국에서 일어난 것을 아래동영상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3. 사랑으로 대해줘야 한다?

당신 딸이 큰 죄를 짓고 있는데, 잘했다고 계속하라며 혼내지도 않고 사랑한다고 안아줘보세요. 그럼 그 딸이 나중엔 감옥갔다온 후 엄마의 귀를 물어뜯었다는 유명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왜? 그때 날 말려주지 않았느냐며 귀를 물어뜯었다는 겁니다.

 

하나님도 분명 누룩처럼 다른사람들까지 죄짓게 만드는 동성애자를 다 돌로 쳐 죽이라고 하셨습니다. 만약 그렇게 하지 않는 자들은 같이 멸망시키신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영상을 보시면 충격받아 동성애를 다시보게 되실겁니다.

 

 

 

 

 

 

동성애의 비극이 한국에도 곧 상륙직전입니다.

이정도로 한국이 더러워졌습니다. 이제 우리가 막아야만 우리자녀들이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