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율법 강화가 얼마나 무서운지요.
예수님께서 모든 죄인들을 대신해 십자가 위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심을 믿고, 진심으로 회개하면, 은혜로 천국을 갈 수가 있기에, 자칫 흐트러질 수 있는, 율법적 해이를, 예수님은 율법 강화로 막으신 겁니다.
당시 바리새인은, <미쉬나>라고 하는 장로들의 전통율법을 지키며, 성경을 가르치고 성전의 일을 맡아 하던 사람들 이었고, 철저한 예배와 안식일 준수와 성경의 율법도 잘 지키던 사람들 이었다. 그러나 이들은, 의(義 계명지킴) 인(仁 자비와 사랑 가난한 자, 고아와 과부를 도움) 신(信 믿음 정직)이 부족했다. (마 23:23)
(마 5:20)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너희의 의(율법 지킴)가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의 의보다 뛰어나지 못하면 결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여러분이 바리새인들보다 더 의로운가요?
5) 십계명에서 기존 계명보다 훨씬 더 강화된 계명을 말씀하십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이신 것을 믿는가?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친히 천국 가는 기준을 말씀해 주신 것을 실천해야 한다. 하나님 말씀을 듣지도 행치도 않는다면, 그는 신자(성도)가 아니다. 거짓교사들의 말은 들으면서, 하나님의 말씀은 버리는 이유가 뭘까요?
죄악과 거짓을 버리면, 많은 손해들을 보게 되고, 많은 재미들과 즐김을 버려야 하므로, 죄악과 거짓 바빌론 이교풍습을 버리는 대신, 믿기만 하면 천국.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 이란 면죄부를 받아 버리고, 쉽고 넓은 길로 간다.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무서운 말씀, 천국 갈 절대평가 기준을 보시기 바랍니다.
① 난 율법서나 선지서를 폐기하러 온줄로 생각지 말라. 도리어 이루고 강화하러 왔다.
(마 5:17) 내가 율법이나 선지서를 폐기하러 온 줄로 생각하지 말라. 폐기하러 온 것이 아니라 이루려고 왔노라.
하나님인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그런데 거짓교사들은 율법을 폐했다고 하니 큰 거짓을 짓고 있고, 2배의 지옥자식 만드는 겁니다. 예수님과 바울이 말한 율법은 인간 전통 율법인, 주전 2세기경에 만들어진 <미쉬나> 이었습니다.
② 율법 일점 일획도 없어지지 않으며, 이 계명들 중 지극히 작은 것 하나라도 범하고 그렇게 가르치는 자는 천국에서 가장 작은 사람이라 불릴 것이요. 다 지키고 가르치는 자는 천국에서 크다 하셨습니다.
(마5:18-19)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하늘과 땅이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도 모든 것이 이루어질 때까지 결코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 계명들 중에서 지극히 작은 것 하나라도 범하고 그렇게 가르치는 사람은 천국에서 가장 작은 사람이라 불리울 것이요, 누구든지 계명들을 행하고 가르치는 사람은 천국에서 큰 사람이라 불리울 것이라.
하늘과 땅이 아직 없어지지 않았으니(재림 전) 율법은 살아 있는 것이 맞지요?
위 2번 마5:19 지극히 작은 계명을 범한 자가 천국의 가장 작은 자로 간다?
계명을 어기면 마귀에게 속했다고 했으니 지옥에 가야 맞는데(요일2:3-8).. 무슨 뜻일까요?
이 말은, 행해야 할 계명을 뺀다는 뜻입니다. 즉, 사망에 이르지 않는 죄를 말합니다.
요한일서 5장
16, 누구든지 형제가 사망에 이르지 아니하는 죄 범하는 것을 보거든 구하라 그리하면 사망에 이르지 아니하는 범죄자들을 위하여 그에게 생명을 주시리라 사망에 이르는 죄가 있으니 이에 관하여 나는 구하라 하지 않노라
17, 모든 불의(계명을 어김)가 죄로되 사망에 이르지 아니하는 죄도 있도다
예를 들면, 이런 겁니다.
(마 5:44) 나는 너희에게 말하노니, 너희 원수들을 사랑하고, 너희를 저주하는 자들을 축복하며, 너희를 미워하는 자들에게 잘해 주고, 너희를 천대하고 박해하는 자들을 위하여 기도하라.
위 계명(명령) 중에서,
자신을 저주하는 자를, 진심으로 용서하고 미워하진 않지만, 축복까진 못했다.
기도 해주라는 말씀에서, 자신을 미워하고 천대 박해 상처 준 자들을, 진심으로 용서하고 미워하진 않지만, 기도까진 못 해줬다.
자신에게 큰 손해 입히고 사사건건 대적하는 원수를, 진심으로 용서하고 미워하진 않지만, 사랑까진 못했다.
이런 사람은, 이것으로 지옥가진 않지만, 천국에서 가장 작은 자가 되는 겁니다.
이처럼 용서 못함과 미움은 살인죄로서, 사망에 이르는 죄로서 지옥에 갑니다.
그러나 진심으로 용서하고, 미움은 버렸으나, 축복이나 기도 사랑까진 못했다면, 사망에 이르지 않는 죄를 짓는 겁니다.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냥 죄와 거짓 바빌론 이교풍습 버리고 이긴다면, 진정한 회개와 예수님을 참으로 믿고 따른다면, 흰 옷 입고 천국은 갑니다. 허나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그 모든 계명(모든 명령)을 지킨다고 하셨고, 천국서 크다고 하시니 지켜야 됩니다.
③ 1 고드란트, 제일 작은 화폐단위, 즉 1원짜리 같은, 아주 작은 죄 까지도, 다 회개하기 전에는, 갚기(용서) 전에는 결코, 감옥 지옥에서 나올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마 5:25, KJV) 너는 너의 대적과 함께 길에 있는 동안에 그와 속히 화해하라. 그 대적이 어느 때나 너를 재판관에게 넘겨주지 않게 하고, 재판관도 너를 간수에게 넘겨주지 않게 하여 감옥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라.
(마 5:26, KJV) 진실로 내가 네게 말하노니, 네가 마지막 한 고드란트까지 다 갚기 전에는 결코 거기서 나오지 못하리라.
조그만 죄와 거짓은 괜찮을 거야~ 라고 생각 했을 겁니다. 허나 오줌 한 방울만 섞여도 생수 물은 못 마십니다. 비소 한 방울만 섞여도 죽습니다. 여기서 감옥은 지옥을 비유 하신 겁니다.
'종말 재림 동영상간증 > 종말,주님오시는 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105-회개는 하는건가요? 주시나요? 회개해야 하는이유? 회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15.08.02 |
---|---|
홍104- 경건하게 살고 싶은데 잘 안되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비결. (0) | 2015.07.25 |
홍102-과연, 난 천국에 갈까? 사도들의 구원기준을 들어보자. (0) | 2015.07.18 |
홍101-왜 유엔은 동성애를 조장하고 지지 권장할까? (0) | 2015.07.17 |
홍100- 위험한 놀이 화장놀이, 화장품, 화장으로 죽어가는 여인들. 불임되는 부부 (0) | 2015.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