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의 미래/아이의 사생활

5. 사교육 분석 보고서- 학원의 불안마케팅에 속아, 한해 21조원 강탈당하는 한국부모들.

생명얻는 회개 2015. 8. 25. 13:33

사교육 분석 보고서- 학원의 불안마케팅에 속아, 한해 21조원 강탈당하는 한국부모들. 동영상을 보시고 깨닫기 바랍니다.

 

 

 

안하면 불안하고, 해도 불안하고, 할수록 더 불안한 것이 바로 학원이란다.

 

한국은 자살율 세계 1위가 10년넘게 지속되고 있다.

아이들은, 공부 무덤속에서 허우적대다 성적이 떨어져 비관자살한다.
학원에 다니면 성적이 더 떨어짐을 아시나요?? 일시적인 부분말고, 장기적으로 조사해보니 더 떨어지는 이유는 뭘까요?

부모들은, 아이들 사교육비로 인해 몸도 마음도 모두 늙고 지쳐버리고, 늙어서 살 비용은 생각도 못하고, 도덕과 선과 의를 가르쳐야 할 아이들에게 경쟁만 가르치다보니 부모를 버리게돼서 고독사로 세계1위다.

노인자살율도 세계1위가 돼버린 자살공화국은, 모두 학원의 불안 마케팅과 치맛바람으로 인해 생겼다.

그런데, 학원들이 치루는, 레벨검사테스트가 조작되고, 아무리 공부잘하는 아이라도 50점미만으로 나오게 해서 부모와 학생모두 불안에 떨게 만들어 고액과외와 오랜기간 학원에 묶어두는 전략을 아시나요?


그러나, 혼자 자기주도적으로 공부해야, 떨어진 과목을 따로, 전략적으로 공부하는데. 학원은 학생수가 많아 절대 한사람씩 돌봐주지않는데다. 일방적으로 끌려가게 만드는 공부로 인해 지치기만 하고 질려서, 공부에 흥미까지 잃어 서서히 성적이 떨어지는 실험결과입니다.

유대인들은, 절대 선행학습을 못하게 만듭니다.
이유는, 학생이 먼저 내용을 조금이라도 안다면, 선생님을 우습게 여기며, 교만해지고, 공부에 흥미를 잃고, 더 깊게 공부하지 못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선행학습을 하는 학생은 정학. 퇴학까지 시킨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국은 6개월 선행학습을 하고 있으니, 망국도 이런망국이 없습니다.
영어 십년넘게 공부해도 말도 못하는 죽은영어.
영어단어 300개만 알면 생활영어 다하는 아프리카 초등학생들은, 겨우 3개월만에 말을 다하고 장사까지 합니다.


그런 생활영어를 하게 한후, 전문적인 부분에 따라, 원하는 사람만, 영어를 깊게 공부토록 한다면, 한국은 사교육비로 인해 나라가 휘청하진 않을 것이다.

21조원. 이 금액은 나라에 모든 자살자들, 자살희망자들, 노인들, 실업자들을 모두를 먹여살리거나, 모두 일자리를 만들어 줄수도 있는 돈입니다.

학교 공부만 잘해도, 서울대 가는 학생들, 그들은 머리가 좋아서 그런다??
아니라는 실험결과가 있고, 그들은 공부의 방법이 있었고, 그 방법은 혼자 공부해가며, 흥미를 가지게되고, 그 후 혼자 터득하는 공부 방법입니다.

ebs 학원의 불안감 마케팅에 속은 부모들은, 지갑을 강도당하고 있다는 방송을 보시기 바랍니다.


 

 

 

 

학원다녔더니 성적이, 처음엔 오르는듯 하다가 더 떨어진 이유를 알겠죠??

 

이거본후, 학원 공부방은 끊고, 학습지만 하면서 스스로 공부하는 방식으로 바꿔보세요.

스스로 공부하는 사람만이 성적이 올라요.

남이 시켜주는 학원방식은, 절대 성적이 안올라요.

스스로 자주적 주도방식의 공부계획과 혼자공부하는 방법이 출발은 늦는듯 하지만, 상위권이 될수 있어요.

 

이유는, 자신이 뒤떨어진 과목과 부분을 공부해줘야하고, 어떻게 하면 더 잘되는지를, 자기 페이스대로 공부해야 하는데, 학원의 일방적인 밀어부치기에 따라가다가 지치기만 합니다. 학원과 학교가 뭐가 다른가요?? 같아요. 오히려 학교선생님보다 더 못합니다.

 

 

티비. 인터넷. 게임. 세상노래. 다 버렸고, 죄와 거짓 이교풍습 다버렸고, 하나님뜻대로 살고 있으니

 

공부의 왕도보면서 공부방법을 적용하면서 스스로 해보세요. 나도 그렇게 해봤어요.

그게 좋아요. 위 동영상에서도 서울대 간 사람들은, 대부분 학원을 끊거나 안다니며, 혼자 주도학습을 했다고 한다.

 

영국과 일본의 스스로학교들은, 자유롭게 놀면서 스스로 공부케 하는 학교들이, 산속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성적이 더 좋다고 합니다.

 

용기를 내고, 꼬 ~ 옥 학원 끊고, 불안버리고, 실천해보길 바래요.

당장 결정 안되면, 천천히 생각해 결정하세요.

그리고, 과거 학원다닌 기간동안 내성적이, 내가 공부한만큼 올랐나? 생각해보세요.

 

반드시 됩니다. 우리 하나님을 믿읍시다. 우리하나님이 해주시기로 한대로 반드시 해주실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