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C를 옹호하는 것은, 죄를 옹호하는 것이다.
죄를 옹호하는 자들은, 자신들도, 그 죄를 참여하고 있기에,
옹호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롬 1:32)
wcc가 잘못됐다고 적으면, 그 즉시 강퇴시키고, 글도 삭제시키는 곳이 있습니다.
그 카페주인도 자신의 교회와 목회자와 함께, wcc부산총회에 적극 가담했고, 참석해서 할짓 다했기에, wcc 글만 뜨면, 마구 삭제하고, 마구 강퇴시키고 있습니다.
또 그 카페주인은 목회자도 아니면서, 신학도 안했으면서, 스스로 이단감별한다면서, 난리법석입니다. 무당과 손잡고, 더러운 동성애도 합법화하자는, 더러운 wcc를 옹호하는 카페는 없어져야 한다.
한마디로, WCC 홍보카페, WCC홍보집단이다~!
세계교회(WCC)의 홍보 홈페이지. 에큐메니안 홈페이지도 존재합니다.
내용상, 서로 연계된 곳입니다.
아래 사진들은, 참그리스도인들을 <이단>으로 몰기 위해, 고문하는 장면인데요. 가톨릭은, 바알 고깔모자를 쓰고 있다. 저 카페는, 가톨릭보다 더 앞장서서, 참그리스도인들을 죽일, wcc 옹호자들을 모으는 카페다. 즉, 6.25때, 빨갱이가 쳐들어오니까. 앞잡이들이, 죽창들고 설치며, 주민들을 더 괴롭히고, 더 죽인 자들처럼 말이다.
그 고깔은, 가나안 바알제사장들이 쓰던, 고깔 모자와 일치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7HMgND0E5T0&spfreload=5 에서 자세히 보세요.
즉, 똥 묻은 개가, 겨묻은 개를 나무라는 격이다.
이렇게 더러운 자가, 되려, <이단 감별사> 노릇하며, WCC옹호하고, 반대하는 사람들은 강퇴시키며, 세계교회 구축에 앞장서고 있고, <WCC에 반대하는 교회나 글쓴이는 이단>...이런식으로, 더러운 글들을 마구 써대고 있습니다.
어느 WCC가입 목사가 만들었나? 싶어, 봤더니, 권사가 한답니다.
권사라면, 신학도 안했고, 여자일텐데.. 여자는 교회에서, 가르치거나, 주관치 못한다고 하신 명령을 어기고(딤전 2:12), 엉터리로, 카페가입자들을 가르치고 있었다.
감리교라면, 남자가 권사지만, 그래도, 신학도 안했고, 알지도 못하는 선무당이 사람잡는 꼴이다.
또, WCC에 대해, 안좋게 글쓰거나, 강하게 반대하면, 이단이라고 하며, 쫓아냅니다.
그럼 그곳엔, WCC찬성하거나,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하는 자들만, 남을텐데요.
훗날, WCC가 커지면, 반대자들을 모두 이단으로 만들지 않겠는가?
1억여명 죽인, 짐승 교황도, 그렇게 성장해가며, 짐승짓을 했었다. 그 카페를 고발합니다!
절대 가입도 말것이되, 카페 문닫게 하기 위해서 노력.기도해야 합니다.
특히, 목사님들과 해당 교단.교회는, 그 카페를 당장 닫도록 해야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영적 사냥. 영적 고문' 하기 전에...
그동안, 왜? "무당까지 WCC가 되며, 왜 나쁜지?" "가톨릭과의 연관이 어떻게 있는지?", 많은 증거사진들과 증거말씀으로, 알려왔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fwlMQ7MGvq5Eew_cNSdEg/videos
에서 보시고요.
그 자의 글과 댓글들을 봅시다.
옳은 말 하는 척하지만, 실제로는, WCC 비방을 막는 내용. 홍보내용들입니다.
자신이, WCC에 참가했고, 마귀에게 예배드렸고, WCC교단. 교회에 속해있으니까요.
도둑이 제발 저린 격이죠!
<WCC를 감싸안아야 한다?> 이런 말은, 동성애자들이 많이 합니다.
<동성애자도 감싸 안아, 교회에서도 동성애자를 받아들여, 동성애자 목사도 만들어야 한다?> 는 논리와 똑같다. WCC가 얼마나 나쁜건지, 몰라서 하는말이 아니고, 저 카페주인의, 남편이기 때문이다.
성경적으로 이렇게 풀어보면 똑같다~
"어느 가족중에, 바람난 딸이 하나 있었는데.. 그 딸이 술집(바벨론 술집)에 오래 다니다가, 나쁜 기둥서방(wcc) 만났고, 결혼했다"
"가족들이 반대하며, "너의 남편 기둥서방(wcc)이, 과거와 지금에, 다원주의고, 동성애를 지지한다. 실제로 증거 사진도 있고, 보도기사도 있고, 그 서방이 쓴 플랭카드도 있단다. 또 용공주의자고, 단일종교 만들려고 한단다. 또 자유주의자고 좌파에, 공산당과 결탁됐고, 무속인들과도 만나 에큐메니칼 한다" (에큐메니안 사이트, 부산총회 보도에서 보라~ 모두 증거 있다)
" 이런 나쁜 기둥서방(wcc)과 바람나 결혼까지 하려느냐? "
라고 책망하는 가족들에게, 그 바람난 딸이 하는말..
"이제부턴 넌 내 가족이 아냐~ 꺼져~ 없어져~ 다신 오지마~ 우리 남편은, 그렇게 한적 없어~ 그런데 너희 가족중에도 그런사람 있잖아?"
이렇게 말하는 거나 마찬가지다. (실제로는, 배도도 아니고, 처음부터 거짓형제들였다. 가톨릭 제수잇은, 신.천.지보다 몇배나 더 악날하게 잠입.썩게 하고 있다)
또 앞뒤가 안 맞는 것이, 앞에서는, WCC가 동성애지지. 공산당결탁에, 무속인까지 에큐메니칼 하는것과 다원주의가 아니라며, 강퇴시켰다더니,
뒤에선, 장로교 중에도 그런사람들이, 일부 있잖아? 라고 되묻는다.
즉, 그 카페의 기둥서방(WCC)이, 한 짓 맞다는 말이다.
이게 말이냐? 장난이냐?
WCC 옹호 발언들...댓글들 입니다. 모두 틀린말. 거짓말만 적었습니다.
이 자가 쓴 댓글들은, 틀렸고, 실제와 반대로 적어놨습니다.
WCC는, 절대 하나님을 섬기는 곳이 아닙니다.
위 내용은 WCC=에큐메니칼 홈페이지에서, 써놓은 말을 그대로 옮겨놓았다.
WCC가, 마지막 아마겟돈을 준비하는, 바알들의 연합체요. 다원주의는 물론, 무당까지, 동성애자까지, 공산당까지, 에큐메니칼(연합) 운동하는 것임을, 삼척동자도 아는 사실인데도, 저 카페에 오는, 순진한 사람들에게, 이렇게 거짓말을 쓰고 있다. 성공회.정교회.콥트교.이들도 가톨릭과 7가지 성사부터 모두 같다. 모두 사람에게 용서받는, 사람이 용서하는, 고해성사도 모두 있고요. 화채설의 빵.포도주 신도 있고요. 화채설의 미사도 동일합니다. wcc 페루 리마 예식서(wcc 공통예배순서)를 보면, 가톨릭의 미사가 메인입니다.
불교.힌두교.이슬람.유교,무당교..모든 종교의 연합(에큐메니칼, 홈페이지: 에큐메니안)이 맞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예수님을 믿으며, 어떻게 교회의 연합인가요? 마귀와 연합이죠~
저렇게 WCC를 옹호하면서도, 실제로는, WCC가 저 카페의 기둥서방인데도,
어느 댓글에서는, 자신이 WCC를 반대한다고도 거짓말을 써놨어요~ 물타기죠.
신학을 하지 않은 평신도라 그런지, 쓴말이 참으로 어리석게도 써놨어요. 그런데도
수많은 사람들이, 저 권사의 말을, 신의 말처럼 믿고 따른다는게 큰 문제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fwlMQ7MGvq5Eew_cNSdEg 에 가시면,
WCC가 얼마나 나쁜건지? 샅샅이 고발해 놨습니다.
반론: wcc는 무당과 상관있습니다. 무당교까지 연합=에큐메니칼 운동한게 한두번이 아니며, 증거 동영상도 있고, wcc총회들을 보면, 무당들이 하는 초혼제부터, 천도제등도 하며, 아프리카 무당들이 춤추며, 위령제를 한것을 모르나요? 하기야. 가톨릭은, 위령제=천도제를, 위령미사라고 하기도 하고, 위령미사로, 유교제사를, 가톨릭교회에서 지내주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ESN7gSO7pU 에서 보세요.
반론: 가톨릭이 함께 사진찍고, 손들고 연합과시한 사진들이 수없고, 증거들이 천지인데.. 페루리마예식서(wcc 공통예배순서)만 봐도, 가톨릭이 주인이고, 대장인게 드러나는데도, 몰라보는거냐? 아니면, 부정하는거냐? 멍에를 같이메면, 창녀와 합하면, 창녀와 한몸이 된다 하셨다.
큰음녀,큰창녀 가톨릭과 합했으니, 합한 wcc가입자들도 창녀들이다.
(고전 6:16) 『창기와 합하는 자는 저와 한 몸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일렀으되 둘이 한 육체가 된다 하셨나니』
불교.이슬람.힌두교.무당교...들과 합하는 짓은,
(고후 6:15) 『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찌 조화되며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어찌 상관하며』
(고후 6:16)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저희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나의 백성이 되리라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창기와 합한, wcc 가입자들은, 창기다.
반론: wcc는, 겉으로는, 기독교연합같지만, 실제로는, 불교.힌두교.이슬람.무당교...부터, 가톨릭.성공회.정교회.콥트교...등 모두를 합해서, 세계종교.세계정부를 만들자는게 이미 밝혀졌습니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라~ 저런말을, 평신도들은, 믿고 따르더라고요. 너무 안타까워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0eMGTUupjc 에서 보세요.
반론: 동성애(소수성애자)를 인정하라~며, 프랭카드들고, 광화문에서 시위했던 사진들 찾아보세요.
wcc부산총회가 한 짓입니다.
가톨릭과 바티칸의 실제주인인, 제수잇의 수하인,프리메이슨은,
WCC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 내용들도, https://www.youtube.com/channel/UCmfwlMQ7MGvq5Eew_cNSdEg 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뿌리가 바알로 같은데, 어찌 연관이 안되는가?
반론: 동성애(소수성애자)를 인정하라~며, 프랭카드들고, 광화문에서 시위했던 사진들 찾아보세요. wcc부산총회가 한 짓입니다.
반론: 아직도, wcc 가입한 자들이, 정통이라고 하나?
철저히 창기고, 이단이다. 원래 처음부터 염소였던게 드러난 것이다. 말세엔, 양과 염소가 갈라지게 하신다는 말씀대로 된 것이다. (마 25:32) 『모든 민족을 그 앞에 모으고 각각 분별하기를 목자가 양과 염소를 분별하는 것 같이 하여』
사실 잘 됐다. wcc로 인해, 염소가 누군지 제대로 알게됐으니까요..
반론: 평신도들이 진짜 하나님 사람이라면, 양의 주인의 목소리를 안다고 하셨다.
모르니까. 그 가짜주인의 목소리를 따르지요~
(요 10:1)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양의 우리에 문으로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 데로 넘어가는 자는 절도며 강도요』
(요 10:2) 『문으로 들어가는 이가 양의 목자라』
(요 10:3) 『문지기는
그를 위하여 문을 열고 양은 그의 음성을 듣나니 그가 자기 양의 이름을 각각 불러 인도하여 내느니라』
(요 10:4) 『자기 양을 다 내어
놓은 후에 앞서 가면 양들이 그의 음성을 아는 고로 따라 오되』
(요 10:5) 『타인의 음성은 알지 못하는 고로 타인을 따르지 아니하고
도리어 도망하느니라』
(요 10:6) 『예수께서 이 비유로 저희에게 말씀하셨으나 저희는 그 하신 말씀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니라』
반론: wcc에 교주가 있습니다. 바로 wcc의 대장인, 음녀들의 어미=큰바벨론=큰음녀입니다. 또 이들을 조종하는, 바티칸의 교황이며(계 18:7)
첫째짐승과 둘째짐승이, 교황과 검은교황이, wcc를 조종하고,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그 증거는, 수도 없고, https://www.youtube.com/watch?v=L0eMGTUupjc 에서 보세요.
반론: 성공회는, 가톨릭과 7가지성사도 같고, 고해성사도부터 대부분 일치합니다.
원래 같은 가톨릭였는데, 헨리8세가, 자신의 이혼을 허락해주지 않는다 하여, 영국교회의 수장이 돼서, 가톨릭과 떨어져나간게, 바로, 영국 성공회다. 역사도 모르면서...
그러니 당연, 모든게, 가톨릭과 똑같을 수밖에 없다.
예장통합부터 창녀들은, 원래부터, 가톨릭의 교리부터, 가톨릭의 40여가지 성경에 없는, 이교도의 절기들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되려, 가톨릭 제수잇에 속고있는, 신사도쪽은, wcc반대하잖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7HMgND0E5T0 에서 보세요.
반론: 하나님께도 배타주의라 하는것이다~ 하나님은, 우상과 창기와 합하지 말라고 하시고, 다른 종교와 멍에도 메지말고, 그 메는 것 자체가, 빛과 어둠이 합하는 것과 같다고 하셨다. 또 우상을 섬기면, 죽이라 명하셨으니까요. 불신자들 주장과 똑같이 하고 있다~
그럼, 동성애자들 말대로, 동성애를 껴안아, 동성애 목사도 만들고, 동성애자 주례도 서야 하나요?
아주 치졸한 글들에, 이렇게 반론 글을 다는 것은, 저는 잘 알지만, 평신도들은, 저 악마의 글에, 속아 동조하며, 따르기에, 조목조목 알려드리고, 속지말라고 적습니다.
반론: 확실한 증거들을 가지고 있고, 사진.유물까지 모두 가지고, 다원주의라 하는데도, 카페창녀가, 바람나서, 지금은, 들으려도 하지 않고, 다른사람들까지 바람나게 하고 있다.
거기에, 강퇴시키겠다고, 협박하고 있다. 여기 글들은, 저 카페에서 검색해 올리는 것이고, 제가 올린글들이 아닙니다. 오해없으시길... 교회와 wcc에 대해 걱정하시는, 올바른 분들이, 그 카페에 걱정하는 글을 올렸더니, 저 카페주인창녀가, 저렇게 이상한 협박들을 올렸기에, 바울처럼 분한 마음에, 진실을 올립니다.(행 17:16)
반론: 창기와 합하는 자는, 창기와 한몸이 된줄 모르느냐?(고전 6:16)
복음주의란게, 이름만 복음주의지, 다름아닌, 그 창녀들중에 창녀고, wcc를 가장 적극적으로 옹호하고 참여하는, 오순절 쪽이란걸 모르는구나~ 거기에, 신.천.지.보다 더 악날하게, 거짓형제로 침투한. 제수잇을, 알베르토가 고발했는데, 나도 발견하여 올렸습니다. 제수잇이, 기독교인 것처럼 속여, 참가한 것을 모르는구나~
반론: 당장 페루리마예식서(wcc 공통예배순서)를 검색해보세요.
모든 종교가, 앞으로, 공통으로 드릴 예배순서입니다. 그게 바로 종교통합이고,
에큐메니안 이란 홈페이지를 검색해보세요.
거기보면, 모든 종교를 통합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큰 바벨론 > 큰음녀·음녀딸·사생자W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㉜ 성경속 바알" 추석, 설에 있었던 일" (0) | 2017.10.01 |
---|---|
성경속 바알㉝교회.가정.사회.법원.대학.옷.생활에 파고든 바알스톨 (0) | 2017.08.20 |
사단이 인간의 몸을 입고 이 땅에서 나타난 것은 교황이고, 악육신이다. (0) | 2016.12.04 |
그림자정부 단체들 (0) | 2016.03.24 |
어느 교회의 뺨때리며, 뺨 맞으며 대머리하고 죄고백하는 행위의 원조를 아는가? 정체를 밝히다. (0) | 2016.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