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인간은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되어 가장거룩하신 하나님이 걸작품으로 만든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헌데. 인간을 단세포로부터 출발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아메바의 후손. 원숭이의 후손으로 만들어버리는 사단의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헌데. 우리나라는 완전하게 인정되지도 않은 가설을 완벽하게 받아들여 학생들에게 무방비로 의무적으로 가르치게 한다는것은 너무 무지하게 당하는 것 같아 한말씀 올립니다. 이런시국에 종교교육을 시키면 처벌하겠다고 하면서 기독교사학을 핍박하는 무지한 정치인도 문제니.. 우리가 알아서 창조론을 밝히고 알려야 하겠습니다.
하여. 창조과학회가 밝힌 창조론의 말씀근거와 진화론의 반박과 노아의홍수를 과학적으로 접근한 내용이 있어 정리하여 올립니다. 보시고. 전하시면 좋겠구요. 성경말씀을 보는시각도 달라지실겁니다. 요즘은 서울랜드에서 전시하고 있다합니다.
1. 진화론은 이론적인 가설에 불과합니다. 학설로 정설로 인정되지않은것입니다. 우리나라는 문화사대주의. 학문사대주의로 서구것이면 무조건 분별없이 옳다고 하며 가르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 다윈 !"
단어 한마디가 뚱단지 같은 소리할때, 하는말입니다.
2. 정설이 되려면.. 조류에서 포유류로 진화되었다면. 중간단계가 있어야 합니다. 즉. 파충류에서 조류가 되었다면. 파충류가 날개달린상태로 우연히(돌연변이학설) 나와서 매우 번성해야만 중간단계가 형성되고. 다른것들을 제치고(우성법칙) 이 중간단계가 진화되어 조류로 나타나야 합니다. 그것도 전세계적으로.. 헌데. 이중간단계는 진화론이 다윈으로부터 몇백년이 지나도 발견되지않고 있습니다. 절대발견되지도 않을거구요.
그냥 우연히라고 하는데요. 우연히 발견된 변종. 돌연변이는 도태됩니다. 즉. 동물들은 잘못된 변종이 나오거나 약한것이 나오면 죽여버리는 습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변종.돌연변이는 발전될수 없습니다.
근데, 우연히 나온 돌연변이가 대발전하여 엄청난 번식으로 지구상에 덮고 , 그로하여 새로운변종들이 나타나 진화가 되었다.. 그럼 우린 변종들의 후손이며. 선조들을 먹고 사는 , 짐승들입니다.
인간은 스스로를 말하길, 만물의 영장이라고 합니다.
헌데. 인간이 단세포의 후손이라면, 원숭이후손이라면, 우리는 절대 영장이 될수없습니다.
그들의 후손이지. 후손은 선조를 어떻게 지배하고 영장이라고까지 칭할수있습니까? 불경하게..
또, 우리가 하나님의 형상인데, 우리가 원숭이 후손이라면, 예수님도 원숭이가 되고 맙니다.
진정 예수님께 불경죄(제 3계명 어김)입니다.
3. 인류의 조상이 아프리카에서 생겼다면. 당연히 현세인류인 백인.흑인.황인종의 3인종이 아프리카에서 나타나야 합니다. 헌데. 인류의 3인종이 함께 나타나는 곳은 성경에서 말씀하는 곳입니다.. 이스라엘과 에굽.아랍.터키지역.
4. 미국등 선진국에서는 창조론과 진화론을 함께 배우며. 부모들이 둘중하나를 골라 배우게 한다고 합니다.
특히 미국청소년들에게 설문조사결과 60%이상이 창조론을 믿고 있다고 합니다.
5.예수님의 노아의 홍수언급(마24:37-39) .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홍수전에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날에도 시집가고 .. 에서 보시면. 예수님께서 노아의 홍수를 언급합니다. 사실 안믿는 분들은 당연 성경을 믿지 않겠지만. 우리는 진리라는것을 알기에 믿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것으로..(딤후 3:16)
6. 벧후3:3-7 많은사람들이 만물이 처음 창조때와 같이 그냥 있다 하더라. 라고 영원한 줄 알지만 하나님 외엔 아무도 영원하지 않습니다. 창6:1-3 당시 120년 후 홍수를 언급하십니다.
7.노아의 600세 2월 17일 -1년간 구체적날자들 명시합니다. 40주야 비-150일덮임-아라랏산도착-166일물감함-601세 1월1일 물걷힘-57일급격히 말림
8. 방주의 과학성: 축구장2배 미군함uss오레곤호를 설계할때 방주의 설계비율로 했더니 가장안전하고 가장평형을 잘이뤄 뒤집힘이 없는 전함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하나님이 직접설계 하신것입니다.
9. 홍수물은 어떤것이며 그당시의 사람들은 어떠했는가. 창조과학회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궁창의물과 궁창아래의물(깊음의샘물)이 있어서 홍수전은 오존층아래 궁창존재해서 고주파(태양)차단효과가 있었고. 우주선의 수명을 보면 바로 알수있으며.임신시 x선이 해로움과 같으며 (인간의 옷으로 보호된 속살은 덜노화가 됨)4계절없이 일정한온도유지(온실효과)-차량들이 따듯한나라에서 일정한온도에서 수명이 길며 나무들도 잘자람. 내피림의 존재(창6:4.이들을 호모사피엔스라고 부름)아낙자손의 조상. 창2:6절에서 안개만 땅에서 올라와 온지면을 적셨더라..이는 온도차가 별로 없었음을 의미하며 따듯함을 의미함. 하여 성경에서 900여세까지 장수함이 가능했음.
진화론자들의 고고학적 뼈들을 보면 같은종이라도 현존보다 매우 큽니다. 이는 홍수전의 환경이 매우 좋아서 모든생물이 번성하고 크게 번성할수있는 환경이었다는 겁니다.
창06:04 당시에 땅에 네피림이 있었고 그 후에도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을 취하여 자식을 낳았으니 그들이 용사라 고대에 유명한 사람이었더라
이들이 아낙자손과 그유명한 골리앗의 선조들입니다.
이들이 고대에 보인다는 크로마뇽이나 네안델탈인 들처럼 키가 현대인들보다 훨씬큽니다.
2미터가 넘는 키들. 이들의 크기가 크다는것이 성경에 이미 나와 있습니다.
성경을 기록한 모세는 4천년전 사람인데. 그분이 과학자들처럼 땅을 파서, 고고학을 연구한것도 아니고. 어떻게 이런 키큰 족속이 살았다는 것을 알았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알려주셨고. 창조하셨던 인간인지라 .알게해주신 거죠.
홍수이후,급격히 수명줌(창6:1-3)
10. 미국 텍사스 파룩시강에서는 공룡발자국과 사람발자국이 동시에 발견됩니다. 즉 동시대에 발견되며 같이 옆에 발견됩니다. 이는 공룡과 사람이 같이 살았다는 증거입니다. 이때의 사람발자국의 크기가 무려 38센티에 달합니다. 이는 내피림이 있었다는 성경의 증거입니다. (진화론자들은 크로마뇽인이라고 부름)
11. 공룡존재와 멸종: 운석에의한 멸종주장: 운석에 아리듐이란 특수물질이 있어 이들이 발견되는것으로 운석에의한멸종을 주장하나 화산재에서도 포함되어있는 물질입니다. 또한 성경에서도 공룡과 같은 동물을 언급합니다.
욥기40장(이제 소같이풀을 먹는하마를 볼찌어다. 내가 너를 지은것같이 그것도 지었느니라)
12. 창 8:1언급 . 큰바람을 일으키셨고. 4계절언급 (창8:22) 궁창아래에서는 바람거의없고. 일정온도.습도로 따듯함. 식물풍성함
13. 홍수의 증거 : 성경에 산들이(높은산봉우리)모두 뎦였다고 표현되어 있습니다. 지구가 평평하다면 2.4km높이의 물이었다고 합니다. (시편 104편에 옷으로 덮음같이 땅을 바다로 덮으시매 물이 산들위에 섰더니..)
그리고. 염호.염산은 바닷물의 범람증거입니다. 터키 동부지방 만호는 해발 1700미터며 염분있는 바다에사는 청어가 서식하며 이란의 우르미아호수는 1470미터에 있으며 염분23%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고비사막. 안데스산의 티티카카호는 3800미터 위에 존재합니다.
또한 전세계 역사책200여개 대홍수언급하고 있습니다.
* 주전 627년 앗수르왕서고 길가메쉬평판에 언급
*중국전설에 인류는 [누와]의 자손이라고 함
*배船 자는 배舟 와 + 八 +口의 합성입니다. 즉 배에 탄 8명의 사람이란뜻입니다. 방주에는 노아의식구 8명만탔습니다.
*미국 인디안들의 전승과 오래된석판에는 노아의홍수그림이 묘사되어있습니다.
*터키아라랏산 5천미터 만년설이 가뭄때 녹으면 농부들이 방주를 자주 목격하곤 한답니다.
*하여 터키정부는 방주발견을정식으로 발표(1883년 8.10시카고 트리뷴지)
*2차대전때 소련의 비행사가 목격과 찍은사진
14. 홍수때 물은 어디로 갔나.
창8:1 바람으로 땅위에 불게 하시매 물이줌
극지방 빙하로 감-빙하가 녹으면 육지 거의 사라짐
지하수로 감
바다로 갔으며 바다가 깊어짐- 제일깊은바다는 수십km 융기작용으로 더욱 깊어짐
(시편 104: 산은오르고 골짜기는 내려갔나이다)
에베레스트 8천미터 에서 대합조개가 발견. 바다생물뼈등도 발견되었습니다.
15. 히스토리채널에서 방영: 미국수백미터 지하에 있는 석탄광에서 석탄속에 이상한 철조형물이 발견됨 창4:17-24 두발가인은 각양동철로 날카로운 기계만드는자
16. 석탄석유: 석탄은 식물로 만들어짐. 석유는 동물로 만들어짐 (당시 동물빼고 사람수만 약 30억추정) 중동에서 석유가 많이 발견되는이유랍니다.
이상은 창조과학회에서 진화론과 맞서 창조론을 알리기위해 연구한내용을 정리해 올린것입니다.
학원에서 학교에서 친구들에게 진화론의 허구를 증명할때 사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전도할때도 좋구요.
영국에서는 , 갑자기 삼천포로 빠지는 행동이나 언행을 두고, 하는말.
우리나라는 '갑자기 뚱단지 같은 소릴 하냐?'라고 하죠.
영국에서는 " 다윈 !"
단어 한마디가 뚱단지 같은 소리할때, 하는말입니다.
'신앙 자료실 > 신앙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식단 (0) | 2013.06.07 |
---|---|
하나님 성산=천국에 갈 조건 (0) | 2013.06.05 |
그림으로 보는 에스겔 (0) | 2013.04.28 |
[스크랩] 법궤(언약궤) (0) | 2013.03.11 |
동성애 차별금지법의 허와 실상.군부대내 동성애 금지법 폐지논란의 실체. (0) | 2010.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