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 개/교회내 이교풍습

홍58-이교장례풍습 버려야 한다. 성경속 장례

생명얻는 회개 2014. 12. 23. 10:05

성경속에서 말씀하시는 장례는 그냥 곡하며 무덤에 안치하면 끝입니다.

 

요즘. 교회에서 하는 유교식의 '발인예배, 입관예배, 하관예배, 각종장례예배, 꽃바치기, 향올리기,

거기에 추도예배, 이런게 모두 유교용어에 따라 귀신에게 하는 예배며, 경배며, 하나님께 징벌받을 짓입니다. 절대 하시면 안되고, 요청도 맙시다.

 

그냥, 누구도 향피우지말고, 꽃바치지 않게하고, 상주와 방문객과 인사정도와, 식사대접, 그리고 매장하면 그만입니다.  그 외 어떤 것도 하면, 그건 유교, 불교 풍습에 따라, 저주의 귀신숭배가 되는 것입니다.

 

여기 성경속 장례를 보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가 이교풍습인 증거는 너무 많다. http://blog.daum.net/wwwwp/485

 또한, 크리스마스때 많은 유흥가가 흥청망청 거리는 것도 세상것이라는 것이 증명된다.

예수님이 태어나실때는 목동들이 야외에서 양들을 지키며 치는 시기였습니다. 그러므로 아래동영상처럼 예루살렘과 이스라엘에 추위가 몰아닥치는 시기에 어떻게 목동들이 야외에서 야영을 한단 말인가?  한반도와 비슷한 위도에 있는 이스라엘이다.

 

 

 

하나님의 자녀의 말은 큰 위력이 있다. 하나님이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셨기에 우리가 말하는 한마디가 큰 무기가 된다.

자신이 스스로 자신을 저주하는 것을 멈춰야 한다. 스스로 난 ~이런사람이야~ .. 또는, 부정적인 말을 한다면, 그게 자신의 무덤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