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로 오해한 카톨릭의 만행들!

1. 미국 인디언들을 죽인 사람들은, 가톨릭이다.

생명얻는 회개 2015. 10. 18. 16:03

기독교로 오해한 카톨릭의 만행들!

미국의 인디언들을 죽인 사람들은, 가톨릭의 프리메이슨이다. 

 

 

좌측 아래 빨간색 군복을 입은 자가, 워싱턴 장군이다. 이때부터, 대통령되고나서도, 인디언들을, 군대보내 학살했다. 기독교가 한짓으로 오해케 만들었다.

 

 

 

 

 

첫째.

미국의 인디언들을 죽인 사람들은, 가톨릭의 프리메이슨이다.

미국 초대대통령인 워싱턴은 장군시절부터 프리메이슨이며, 미국 독립선언을 한 사람들 중 상당수가 프리메이슨이다. 프리메이슨은, 바티칸의 검은교황(제수잇수장)>제수잇>프리메이슨 순으로 돼 있습니다.

 

제수잇의 정체: http://blog.daum.net/wwwwp/343

 

이들, 가톨릭 프리메이슨 대통령들이 지시해서, 군인들을 보내, 인디언들을 학살했다.

 

미국의 초기 대통령들이 프리메이슨 이었다. 벤자민 프랭클린도 메이슨이다.

미국은, 청교도들이 피땀흘려 세우지만, 지도자들은, 자신의 신분을 숨긴 가톨릭신자들(프리메이슨) 이었다.  http://blog.daum.net/wwwwp/538

 

 

 

워싱턴장군 우측이 벤자민프랭클린이다.

 

미국 대통령중 14명이 프리메이슨으로 밝혀졌지만, 안 밝힌 자들까지 합한다면 상당수며, 지금은 메이슨이 아니면, 나중에라도 메이슨이 안되면, 대통령이 되기 힘들어 졌다.

 

 

미국 건국 초기에는, 청교도들이 원칙을 세울 때, 자신들을 죽인 교황권과 가톨릭 신자들은 엄격히 통제했다. 미국에 못 들어도록 만들었고, 발견되면 즉시 추방했었다.

그래서 출판업자, 소설가, 군인, 사업가, 과학자...등등으로 위장하여 잠입했다.

 

하여, 미국초기 대통령들 중 청교도 대통령들은, 제수잇과의 싸움이 컸다.

특히 링컨대통령을 죽인 프리메이슨의 고발만화 <시니퀴 전 신부의 로마교회에서 50년>을 보시면 잘 알 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wwwwp/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