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 개/교회내 이교풍습

산타클로스와 루돌프의 유래

생명얻는 회개 2015. 10. 24. 18:50

산타클로스와 루돌프의 유래

북쪽 지방의 순록을 타는 산타클로스는, 영어로 Father Christmas 크리스마스의 할아버지라고 부른다.

산타가 라틴어로 홀리. 클로스는 니콜라스며, 성 니콜라스라는 천주교에서 섬기는 70인의 성인중 하나로 알고 있었다. 그러나

 

<1970년 바티칸 공회의 공식발표>

"로마 카톨릭 주교 중 성 니콜라스라는 인물은 존재한 적이 없었다.

이 성자는 기독교의 유래가 아니라 이교도의 전통에서 온것 같다"

 

산타클로스의 기원은 태양신입니다.

 

바벨론의 태양신이 북유럽의 신 오딘으로 둔갑하였고 이 오딘은 네델란드로 건너와 신터 클라우스가 된 것이며 그 신터 클라우스가 신대륙(미국)으로 또 다시 넘어와 산타 클로스가 된것입니다.

 

태양신 -> 오딘 -> 신터 클라우스 -> 산타 클로스

 

 

<스칸디나비아의신 오딘>

태양신을 기념하기 위하여 스칸디나비아인은 오딘을 섬겼다.

도취 하게 하는 음료와 무아지경의 신이라 불리었다.

 

그는 키가 크고 노인이며 긴 수염을 가지고 있었다.

8개의 다리가 달린 말을 타고 전 세계를 누볐다고 한다.

 

-->후에 8개의 발 달린 말이 8마리의 루돌프로 바뀐 것임.

 

 

 

<신터 클라우스>

 

1500년대 네델란드에서는 그를 신터 클라우스라고 불렀다

그는 흰 수염이 달린 친절하고 지혜로운 노인이며 흰옷과 붉은 외투를 입고 다녔다고 한다.

 

8개의 다리가 달린 흰말을 타고 하늘을 날며 그의 생일인 12월 25일에 그의 상징인 전나무 아래에 선물을 놓고 갔다고 믿었다.

 

cinder klaus 신터 클라우스는 성 니콜라스가 아닙니다.

 

cinder는 "타고남은 재"라는 뜻으로 cinder klaus는 불의 신 즉 태양신의 한 형태입니다. 태양신 숭배사상이 바벨탑 사건 이후 전 세계로 퍼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유럽에서는 굴뚝을 타고 내려오는 cinder klaus라는 신이 생겼고 동양에서는 부엌에 나타난다는 조왕신이 생기게 된 것입니다.

 

 

 

<산타 클로스>

 

17세기 네델란드인이 신대륙으로 이주해 오면서 영어식 발음인 산타 클로스라 부르기 시작했다.

 

19세기 코카콜라 회사에서 판매량을 늘리기 위한 홍보 전략으로 오늘날과 같은 복장과 외모의 산타클로스가 나타나게 되었다.

하지만 그의 실체는 교묘히 둔갑한 태양신, 끝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사단인 것입니다.

 

 

전부 이교 풍습이다. 다 버려야 한다. 크리스마스에 어디 예수가 주인인가? 트리와 산타클로스의 선물이 주인이다. 술과 사탄의 데이트, 소돔고모라의 풍습만 잔뜩 하다. 바로 담무스의 생일인 증거다. 캐롤송은 음란과 소돔의 풍습을 조장하는 리듬이란 것은 음악 전문가라면 금방 알 수 있다. 리듬 속엔 몸의 움직임을 조종할 수 있는 바디 랭귀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사탄은 음악으로 많은 아이들과 젊은 청소년들을 잡아챈다.

 

모두, 영적 음란이다. 나 외에 다른 거짓 신을 섬기지 말라는 십계명 중 제 1계명을 어긴 것이라 큰 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