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사이비/이단.사이비

여호와증인여러분. 성경을 잘못푼 걸 보면.. (대체복무)

생명얻는 회개 2017. 6. 29. 16:59

전쟁/무기를 들지 않는다는 여호와 증인(대체복무)

 

1. 예수그리스도를 유일신 하나님으로 인정치 않으면(요일4:1-3) 이단이라 하심


2. 모세.다윗.요시야같은 분들도 전쟁했지만 천국간다고 하신 분들이다.


3. (사 2:4)칼을 쳐서 보습(농기구)을 만든다는 말씀을 잘못풀어, 전쟁/무기 안 든다고 하는데요.  
그건 말일=즉 재림하시는 날 이후를 말씀하신 것이다.

 

이사야 2장 4절말씀이 시작되기 전에, 2절에서 시점이 나온다.

(사 2:2) 『말일에 여호와의 전의 산이 모든 산 꼭대기에 굳게 설 것이요 모든 작은 산 위에 뛰어나리니 만방이 그리로 모여들 것이라』

 

즉 말일=재림하시는 날이고, 여호와의 전의 산=새 예루살렘=에덴동산을 말씀하신 것이며, 재림하시면, 천국가는 분들만, 부활돼서, 모여와(승천/휴거) 사는 곳(에덴동산)입니다. 이사야 56장에도, 유일신 예수님의 계명을 잘 지키는 이방인들도, 여호와의 성산(새예루살렘=에덴동산)으로 오게 하신다 하셨다.

(사 56:7) 『내가 그를 나의 성산으로 인도하여..』

 

 

또 똑같은 말씀이 미가 성경에도 나오는데, 그곳도 '끝날'에라는 시점이 나온다.

(미 4:1, 3) 『끝날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그가 많은 민족들 사이의 일을 심판하시며 먼 곳 강한 이방 사람을 판결하시리니 무리가 그 칼을 쳐서 보습을 만들고 창을 쳐서 낫을 만들 것이며 이 나라와 저 나라가 다시는 칼을 들고 서로 치지 아니하며 다시는 전쟁을 연습하지 아니하고

 

요한계시 21장서도 새예루살렘성(에덴동산)이, 내려오는 장면이 나오죠. 이런걸 가지고, 유일신 예수님도 인정치 않고, 말일 즉 재림하시는 날 이후에 될일을 가지고, 지금 적용하면 되나요?? 천사의 몸으로 변화되어 천국에 온, 각 나라 민족에서 올라온 의인들이 전쟁을 하지 않는 것이지, 육체가 있는 지구에서는 적용하면 안된다. 그리고 저 주장은 이미 재림과 부활이 지나갔다는 뜻도 되어버린다. 즉 육체를 가지고 사는 현 지구를 재림 이후의 천국처럼 착각한 것이다. 이런 분들이 사도 바울 시절에도 있었다.

(딤후 2:17-18) 『그들의 말은 악성 종양이 퍼져나감과 같은데 그 중에 후메내오와 빌레도가 있느니라』 『진리에 관하여는 그들이 그릇되었도다 부활이 이미 지나갔다 함으로 어떤 사람들의 믿음을 무너뜨리느니라』

 

당연히 재림하시고 나면, 새예루살렘(에덴동산)에 의인들만 부할 승천하게 되고, 하나님의 도성인 천국에 안착해, 천국 국민들만 살게 되고, 나머진 모두 타죽었기에 이젠 더이상 싸울 일이 없음을, 은유적으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여호와증인은, 헛되이, 감옥에 가시는 거예요.

지옥가는 줄도 모르고, 감옥까지 가서 충성했으니.. 얼마나 억울할까요?

 

하여 베드로 통해 주신 말씀.

(벧전 2:20) 『죄가 있어 매를 맞고 참으면 무슨 칭찬이 있으리요 오직 선을 행함으로 고난을 받고 참으면 이는 하나님 앞에 아름다우니라』

 

 

 

 

유일신 예수님을 인정치 않는 여호와 증인

그리고 유일신 예수님을 그냥 미가엘 천사라고 하는데요.

 

미가엘의 뜻이 '누가 여호와와 같으뇨'라는 뜻이라 예수님이라고 하시는데요. 그렇다면 여호수아라는 이름은, 예슈아 즉 구세주라는 뜻인데요. 그럼 여호수아도 예수님이 되나요? 아니잖아요. 이름은 얼마든지 좋게 지을 수가 있습니다.

 

또 미가엘 천사를 '너희의 군주'(단 10:21)라고 하니까 미가엘이 예수님이라고 하는데요. 에스겔 8장에서 우상숭배하는 유대인들에게 진노하셔서, 에스겔 9장에 보면 하나님의 도성인 예루살렘을 다스리는 천사들 6명이 나오고, 이들이 예루살렘 사람들을 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들은 하나님의 백성/도성을 다스리는 정사와 권세의 하나님의 천사들이기에, 여기의 군주가 바로 미가엘이란 뜻입니다.

 

비슷한 말씀이 다니엘 성경에도 나오죠. 정사와 권세에 해당되는 타락한 천사들이 메대페르시아의 군주들(단 10:13)로 나오고, 이들이 가브리엘 천사를 막아 21일간 다니엘에게 오지 못하게 막죠. 이때 미가엘 천사가 돕고요. 천사인 가브리엘을 막은 것이기에 육체가 아닌 천사들이 맞고요. 이들이 바로 세상 나라 사람들을 다스리는 타락한 천사들이고, 이들이 바로 정사와 권세를 다스리는 천사들이며, 이들을 정사와 권세(엡 6:12)라고 부른다. 그리고 이들을 다니엘 성경에서는 바사국 군/바사국 왕들/prince of the kingdom of Persia 이라고 한다. 이 모두 가톨릭의 삼위일체 때문에 생긴 일이다. 유일신 예수님만 믿어야 한다. 여호와 증인 여러분 속지마시고 돌아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