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재림 예수라고 하는 자들에게 속는 사람을 위한 말씀
중국의 전능신교, 양향빈이라는 여자가 전능하신 하나님이라며 한국에서 영화를 만들어 교세를 떨치고 있다.
신약 성경에도 ‘부활’이 지나갔으며 ‘재림’이 이뤄졌다며 ‘신성모독’하며 자신이 재림 예수라고 하는 자들이 있었다.
(딤전 1:20) 『그 가운데 후메내오와 알렉산더가 있으니 내가 사탄에게 내준 것은 그들로 훈계를 받아 신성을 모독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라』
(딤후 2:16-18) 『망령되고 헛된 말을 버리라 그들은 경건하지 아니함에 점점 나아가나니』 『그들의 말은 악성 종양이 퍼져나감과 같은데 그 중에 후메내오와 빌레도가 있느니라』 『진리에 관하여는 그들이 그릇되었도다 부활이 이미 지나갔다 함으로 어떤 사람들의 믿음을 무너뜨리느니라』
이처럼 후메내오와 알렉산더와 빌레도는, 사도 바울이 사탄에게 내준 자들로서, 신성 모독하면서 자신들이 재림 예수라고 헛된 말을 하면서, 부활이 이미 지나갔다고 말하였다. 부활이 이미 지나갔다는 뜻은? 현재 지구에 재림이 이뤄진 상태라고 속이는 것이다.
지금도 지구상에 스스로 재림 예수라고 하는 자들이 얼마나 많은가?
그러나 유일신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오실 때는 몇 가지 특징들이 있다.
지구에 사는 누구나 다 볼 수 있는 확실한 특징들이 없다면 거짓이니 믿지 마시기 바랍니다.
첫째
유일신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오실 때는, 지구의 모든 사람들이 다 볼 수 있게 오시고, 모두가 들을 수 있게 나팔 소리와 함께 오신다고 하셨다. 그렇기에 가만히 조용히 아무도 모르게 온 가짜 재림 예수들은 거짓말임이 금방 들통이 난다. 즉 당신이 재림하는 모습을 보지 못했다면 그 재림 예수는 가짜입니다.
(마 24:30-31)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그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그들이 그의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둘째
유일신께서 초림하실 때는, 인간의 몸을 입고 오셨지만, 부활하시어 올라가실 때는 다시 영의 몸으로 부활하시어 가셨고, 다시 재림하셔서 오실 때도 올라가실 때처럼 영의 몸으로 오십니다. 그렇기에 가짜 재림 예수들처럼 육체를 입고 있으면 가짜입니다.
(행 1:9-11) 『이 말씀을 마치시고 그들이 보는데 올려져 가시니 구름이 그를 가리어 보이지 않게 하더라』 『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데 흰 옷 입은 두 사람(천사들)이 그들 곁에 서서』 『이르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려지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
셋째
재림하셔서 오신 예수님께서는, 지구에서 살지 않습니다. 부활한 성도들과 함께 천국에 올라가서 살게 됩니다. 지구 땅에 아직도 당신과 가짜 재림 예수가 있다면, 그건 아직 재림이 이뤄진 게 절대 아닙니다.
(살전 4:16-17)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넷째
재림하시어 오실 때의 하늘과 바다와 모든 피조물은 불에 녹아져 타서 없어져야 합니다. 그런데도 멀쩡하게 인간들과 건물과 모든 피조물들이 살아 있다면 그건 거짓 재림입니다.
(벧후 3:10-12) 『그러나 주의 날(재림)이 도둑 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물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이 모든 것이 이렇게 풀어지리니 너희가 어떠한 사람이 되어야 마땅하냐 거룩한 행실과 경건함으로』 『하나님의 날이 임하기를 바라보고 간절히 사모하라 그 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물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계 21:1)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다섯째
예수님께서 재림하시고 천년이 지나 심판이 있게 되고, 지구의 모든 사람들이 백 보좌 심판을 받아야 되는데 아직 없었다. 그러므로 아직 백 보좌 심판이 없었다면 거짓 재림 예수에게 속고 있는 것이다.
(계 20:11-13)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이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 데 없더라』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큰 자나 작은 자나 그 보좌 앞에 서 있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바다가 그 가운데에서 죽은 자들을 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에서 죽은 자들을 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여섯째
가짜 재림 예수/가짜 하나님에게 속는 사람들을 보면, 자신들은 가짜 재림 예수에 의해 부활된 사람들이고, 가짜에게 구원받은 성도들이라고 속이는데요. 구원된 부활 성도들이라면, 천사장과 천사들이 직접 찾아가서(마 24:30-31) 영의 몸으로 부활시켜서(고전 15:44-49) 의의 옷인 흰옷을 입혀서(계 3:4-5) 천국에 데려왔어야 되는데요. 가짜에게 속은 사람들은 천사는커녕 가짜에게 속은 사람들에게 다시 속아서 왔잖는가? 거기에 속인 자나 속은 자나 모두 영의 몸이 아닌 육체로 있고요. 또 여전히 육체로 있고요. 그러나 혈과 육체는 천국에 갈 수가 없다(고전 15:50)고 하셨다. 또 부활된 영의 몸은 천사들과 동등(눅 20:36)이라 늙지도 않고 먹지 않아도 되어야 하는데요. 전혀 그렇지 않고 여전히 썩는 육체로 있지요? 그렇기에 가짜에게 속은 것이다.
(마 24:30-31)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그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그들이 그의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살전 4: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고전 15:50)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이어 받을 수 없고 또한 썩는 것은 썩지 아니하는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일곱째
재림하시기 전에는 하나님의 나라가 우리 마음 안에 계신다고 하셨다.
생각과 마음에 말씀으로 새겨져서 계신 새 언약(히 8:8-10)의 신약의 시대이기 때문이다.
(마 24:23)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은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눅 17:21)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
여덟째
가짜 재림 예수에게 속는 사람들은, 진리를 싫어하기 때문에, 하나님이 미혹의 영을 보내사 거짓 것을 믿게 하시며, 후에 지옥 심판을 받게 하시기 위해서, 거짓 재림 예수를 믿게 하신다고 하셨다. 그래서 속아서 목숨 걸고 거짓 재림 예수를 믿는 것이다. 그렇기에 남자 모습을 하신 예수님인데도 불구하고, 여자가 재림 예수라고 속이는데도 속는 사람이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살후 2:9-12) 『악한 자의 나타남은 사탄의 활동을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있으리니 이는 그들이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받지 못함이라』 『이러므로 하나님이 미혹의 역사를 그들에게 보내사 거짓 것을 믿게 하심은』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들로 하여금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이단,사이비 > 이단.사이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뇌물 상납을 안하면, 이단으로 만들어버리는 감별사들의 만행이 들통나다. (0) | 2023.12.11 |
---|---|
이단성으로 정죄된, 이인규 권사(평신도이단대책협의회) (0) | 2023.12.11 |
여호와증인여러분. 성경을 잘못푼 걸 보면.. (대체복무) (0) | 2017.06.29 |
통일교 문선명은 죽었다. 고로 메시아가 아니었다. (0) | 2016.11.19 |
돌나라 한농복구회. 석선, 박명호의 정체? 나뭇꾼이라 지은 이유? (0) | 2016.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