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자료실/유익한 정보

때와 법을 바꾼 큰 바벨론 가톨릭의 십계명을 아직도 따르고 있나요?변개된 십계명을 전통으로 지키고, 성경보다 가톨릭을 따르는도다.

생명얻는 회개 2023. 1. 21. 20:44

(단 7:25) 『그가 장차 지극히 높으신 이를 말로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이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고치고자 할 것이며 성도들은 그의 손에 붙인 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여러분은 지금 성경의 십계명을 지키고 있나요?

아니면 변개된 가톨릭의 전통적 십계명을 지키고 있나요?

 

우린 음녀들의 어미 가톨릭의 전통을 버리고, 오직 성경대로만 '행함 있는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막 7:6-9) 『이르시되 이사야가 너희 외식하는 자에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기록하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공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너희가 하나님의 계명은 버리고 사람의 전통을 지키느니라』 『또 이르시되 너희가 너희 전통을 지키려고 하나님의 계명을 잘 저버리는도다』

 

행함 있는 믿음이란? 

율법을 지키는 믿음이 되는 것이다.

(약 1:25) 『자유롭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천하는 자니 이 사람은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

 

율법과 계명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다.

(약 2:17, 26)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사도들은 새로운 계명을 주신 게 아니고, 옛계명 곧 구약의 말씀을 기초말씀으로 주셨지, 이상한 가톨릭의 전통을 주신 게 아니시다.

(요일 2:7) 『사랑하는 자들아 내가 새 계명을 너희에게 쓰는 것이 아니라 너희가 처음부터 가진 옛 계명이니 이 옛 계명은 너희가 들은 바 말씀이거니와』

 

WCC 앞잡이 NCCK은사주의자들은, 십계명도 폐해졌다며 율법은 폐해졌다며 지킬 필요가 없다고 거짓말한다. 그래서 초대교회 예루살렘교회 총회장이었던 야고보는, 그 당시에도 ‘율법이 폐해졌다’고 거짓말하는 자들이 넘쳐나다 보니까, ‘율법을 행치 않는 믿음은 구원이 없다’고 다음과 같은 말씀을 하신다.

(약 1:25) 『자유롭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천하는 자니 이 사람은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

(약 2:14, 17) 『내 형제들아 만일 사람이 믿음이 있노라 하고 (율법)행함이 없으면 무슨 유익이 있으리요 그 믿음이 능히 자기를 구원하겠느냐』 『이와 같이 (율법)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이렇게 율법은 신약에도 행해야 한다고 유일신 예수님도, 사도바울과 야고보도 말씀하시는데도, 불법=율법을 범하는 것=죄를 마구 짓는다. 또 거짓 선생들은 ‘율법과 계명은 폐해졌다’고 거짓말을 가르치기에 더욱 죄를 많이 짓게 만든다. 그래서 ‘율법과 계명을 지키는 참 믿음’(야고보 2장)은 사라지고, 믿기만 하면 천국을 외치며 ‘율법을 범하는 것=불법=죄’가 많아지는 말세가 오는 것이다. 그래서 유일신 예수님도 재림하실 때에는 ‘참 믿음 보겠느냐’라고 한탄하신 것이다.

(눅 18:8) 『그러나 인자가 올 때(재림 때)에, 세상에서 믿음(야고보 2장의 율법 행함 있는 참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그럼 ‘불법이 많아지면’ ‘사랑이 식는다’는 뜻은 무엇인가?

성경은, ‘유일신을 사랑하면’ ‘그 사랑하는 증거가 있다’고 하신다. 그 증거는?

(요 14:15, 21)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요일 5:3)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증거)은 이것이니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것이라 그의 계명들은 무거운 것이 아니로다』

 

이렇게 거짓 선지자들은 유일신을 사랑함이 식었기에, 유일신의 계명을 지키지 못하게 만들어 놓는다.

그래서 신약에선 ‘율법이 폐해졌다’ ‘계명이 폐해졌다’ ‘그러니 지킬 필요가 없다’고 거짓말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같은 부류의 사람들은 그게 ‘평안하고 안전하기’에 좋다고 따르는 것이고요.

 

그러나 만약 율법이 폐해졌다면 십계명도 폐해져야 맞고, 제1, 2, 3계명을 심히 어겨도 천국에 가야 맞게 된다. 그럼 또 사탄과 귀신을 섬겨도, 우상을 섬겨도, 유일신을 마구 욕해도.. 그런 무당까지도 천국에 가야 맞게 된다. 그러나 실제론 아니잖는가?

 

급기야 이들 거짓 선지자=번영 설교=세상 찬란씨들은, 모든 종교에도 구원이 있고 같은 하나님을 믿는다는 범신론으로, 무당부터 모든 이교도에도 구원이 있다며, 모든 종교연합=에큐메니칼=WCC를 진행하여 모두 지옥 보내려 하고 있다. 이 얼마나 미친 짓인가? 지금 이런 시대에 살고 있다. 정말 말세가 아닌가?

 

또 현대교회는 ‘미완성 종교 개혁’을 ‘오직 성경’으로 외친지, 500여 년이 지났으나 도로 가톨릭이 되었고, 큰 바벨론이요 큰 음녀요 음녀들의 어미(계 17:5)인 가톨릭부터 무당까지 모든 종교연합 WCC를 외치기에 이르렀다. 하여 큰 음녀 가톨릭과 번영설교=세상 찬란=WCC 종교연합 세력에 의해 만들어진 ‘동방풍속’(사 2:6)과 ‘현대판 면죄부’=‘지옥 함정’(유 1:12)들이 얼마나 많이 난무하는지요?

 

영적 음녀 짓은 어떤 자들이 한다고 하셨는가?

유일신께서 진노하실 죄를 지은 자들이 구덩이 음녀 짓에 빠지게 하신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신다.

(잠 22:14) 『음녀의 입은 깊은 함정이라 여호와의 노를 당한 자는 거기 빠지리라

 

저 종교연합 WCC는 무당이 믿는 신도 하나님이요. 무당도 구원이 있다는 범신론으로 이교도와 손잡은 것이며, 모든 종교에도 같은 하나님 믿고 같은 천국 구원이 있다는 범신론으로, 제1, 2, 3계명을 어기며 이교도들과 손을 잡은 것이 곧 WCC 종교연합이다. 그런데 동방 종교인 바알의 동방풍속이 가득하였던 이사야 때도, 지금과 똑같이 이교도와 손을 잡은 이스라엘 교회를 책망하시고 계신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벨론 포로가 된 것이다. 지금도 똑같은 상태 곧 말세인 것이다.

(사 2:6) 『주께서 주의 백성 야곱 족속을 버리셨음은 그들에게 동방풍속이 가득하며 그들이 블레셋 사람들 같이 점을 치며 이방인과 더불어 손을 잡아 언약하였음(종교연합)이라』

 

지금도 저 WCC 번영설교자들이 예언 사역한다며 점을 치면서(겔 13~14장) 똑같이 이교도 바알의 것을 가르치고 있잖는가? 전 세계에서 저 번영설교=세상 찬란=WCC 종교연합 세력이 만든 수많은 ‘면죄부’들과 바알의 가르침들과 성경에 없는 것들로 만든 ‘함정들’과 ‘2배의 지옥 자식 만드는 거짓 가르침들’과, 현존하는 모든 ‘현대판 면죄부’들을 모두 파헤쳐서 알려드리고, 무엇이 어떻게 왜 어떤 경로로 잘못되어 큰 바벨론 가톨릭과 우리 기독교회에 들어왔는지, 철저히 성경 말씀으로 증명/증거 해드리며, 그것들을 모두 회개하여 버리시고 ‘초대교인’이 되실 수 있으시도록 적었습니다.

 

믿음의 선조인 찰스 스펄전(Charles Spurgeon 1834-1892)은 이렇게 말하였다.

“모든 크리스천은 적그리스도에 맞서 기도하는 것이 필수적인 의무이다. 그게 무엇인지 제정신을 가진 사람이라면 모를 수가 없을 것이다. 로마에 있는 가톨릭과 교황이 아니라면 적그리스도라고 불릴만한 것이, 이 세상에는 아무것도 없다.”라고 하였다. 이렇게 우리 믿음의 조상들은 짐승과 적그리스도를 모두 밝혀놓았는데도, 사사 시대처럼 모두 잊어버리고 이젠 가톨릭의 세대주의에 속아서 베리칩이라고 말한다.

 

여러분은 지금 성경의 십계명을 지키고 있나요?

아니면 변개된 가톨릭의 전통적 십계명을 지키고 있나요?

변개된 가톨릭의 전통적 십계명을 지킨 죄를 회개하고 성경대로만 믿고 실천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