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 개/회개하라~!

지옥갈 문신 타투

생명얻는 회개 2024. 8. 6. 14:16

예전에는 깡패들이나 조폭들이나 문신을 했고, 조폭 중에서도, 악마 같은 양아치들이나 문신을 했었다. 그런데 요즘은, 지옥갈 문신을 한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망해가는 유럽과 미주지역 사람들이 한다며, 사대주의로 따라하는데요. 지옥에 함께 따라가려는가? 심지어 여자들도 문신을 하고 다닌다. 정말이지 역겹다. 

문신 합법화/동성애 합법화를 외치던 안정의당은, 지금 영원히 망해서, 영원히 사라졌다. 이게 천벌이다. 이렇게 천벌을 받고 싶은건가?

또 망해가는 유럽과 북미를 왜 따라가려는가? 몇미터만 가면 소매치기에 떼도둑이 넘쳐나는 저들을 왜 따라가려는가? 저들이 한국에 수출하는 것은? 지옥갈 문신/에이즈/성병/두창/동성애/간통죄/낙태죄나 수출하고 있다. 그리고 나중엔 소매치기/떼도둑까지 수입하려는가? 그런데 왜 그들을 따라가려는가? 

 

(레 19:28, 개정) 『죽은 자 때문에 너희의 살에 문신을 하지 말며 무늬를 놓지 말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우리 모두 기도합시다. 하루에 1번 이상 기도합시다. 우리 후손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저런 자들이 속히 없어지게 말입니다. 재림이 속히 이뤄지게 말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5M95ApCFy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