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사진이 어느 교회인지 출처가 어디인지는 모릅니다
오래전에 어는 곳에서 이사진을 보면서 의문을 가지고
저장하여 두었던 것입니다.
도대체 왜..? 십자가위에 왜 저렇게 기다란 천을 걸어 놓았을까요?
이곳 말고도 다른 교회들 사진에 이와 같은 모양을 종종 보게 됩니다.
최근에는 WCC 총회 상임위원회, 기도회 열어 헌신과 결단 다짐 모임을 가진
어떤 교회의 강대상위에 십자가에서도 보게 됩니다.
|
WCC 제10차 총회를 백일 앞두고 총회 준비위원회가 22일 서울 종교교회에서 기도회를 드리고 총회 준비를 위한 헌신과 결단의 시간을 가졌다.
10월 30일 부산에서 열릴 WCC 제10차 총회가 22일로 꼭 100일을 남겨 놓은 가운데 WCC 제10차 총회 한국준비위원회가 22일 서울 도렴동 종교교회에서 WCC 부산총회 백일 맞이 상임위원회 제6차 기도회를 갖고 총회 준비를 위한 헌신과 결단, 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
.
.
중략
전체기사 보기☞→▶
에큐메니칼 운동으로 유명한
향린 교회에서도 역시 보입니다.
,
,
,
그러며는 진실은
■ 기적의 패(메달) 성당(Medaille Miraculeuse)
1830년 7월 18일 파리의 뤼 뒤 바크에 있는 카리따스 수녀원의 수련수녀 카타리나 라부레에게 성모 마리아의 발현이 있었다. 그 후 11월 27일 과 12월말에도 발현하셨다. 카타리나 수녀는 수호천사의 인도로 성모 마리아를 만났는데, 성모 마리아가 카타리나 수녀에게 두 번째로 나타나신 곳은 수녀원 성당의 제대 위였다. 머리에는 부드럽고 흰 베일을 쓰 셨고, 발 밑에는 지구의가 놓여 있었으며, 손에는 작은 십자가가 꽂힌 지구의를 들고 계셨다. 성모님은 말씀하셨다.
"이 공은 지구의 모형이다. 나는 이것을 위하여, 또 이 안에 사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기도한다. 이 빛은 내게 청하는 사람들에게 내려주는 은총을 의미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은총을 알지 못하리니 그것은 청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 때, 카타리나 수녀는 성모 마리아를 둘러싸고 있 는 타원형의 빛을 보았다. 타원형의 빛 가운데 다음과 같은 글귀가 새 겨져 있었다.
"오! 원죄 없이 잉태하신 마리아여, 당신께 날아드는 우리를 위해 받으소서."
그 때 카타리나 수녀는 어디선가 들려오는 다음과 같은 말을 똑똑히 들 었다. "이 모습 그대로 패를 주조하라. 이 패는 은총의 패로서 이것을 갖고 다니는 사람은 누구든지 큰 은총을 받게 될 것이다."
이번에는 패의 뒷면이 나타나는데 M자 위에 십자가가 있고, M자 밑에는 예수 성심과 성모 성심을 상징하는 심장이 있었으며 예수 성심은 가시관으로, 성모성심은 칼에 찔려 있었다. 잠시 후 성모 마리아는 서서히 사라지셨다. 그 후 퀠렌 대주교의 허락으로 1832년 6월 30일에 나온 최초의 패가 바로 성모 마리아의 '기적의 패'이다. 영광의 계시를 받았던 카타리나 수녀는 영원한 비밀을 간직한 채 침묵 속에 살았다. 1876년 연초에 "이해가 나에게는 마지막 해가 될 것이다"고 예언하더니, 그해 12월 31일, "우리가 원죄 없이 잉태하신 동정 마리아를 공경하는 것이 지당하오니 로사리오 기도를 성심껏 드리자"는 유언을 끝으로 오후 6시에 세상을 떠나시니 향년 70세였다.
발현의 메시지와 이를 기념하는 성당의 내부에는 성 빈첸시오의 동상이 있고 성모 마리아께서 가타리나 수녀에게 발현 한 장면이 정면에 모자이크 되어 있다. 발현의 모습대로 만들어 놓은 성모상은 머리에 별을 얹고 있으며 지구의와 악을 상징하는 뱀을 밟고 계신 모습이다. 또한 상징적인 의미로 기적의 메달을 선사해 주셨는데, 성모님께서는 이 “이 메달을 착용하라”고 말씀하셨다 함. 이 메달 착용은 많은 기적 혹은 치유가 이루어져 교구 주교를 통해 교황의 정식인가를 받았다. 가타리나 성녀 시신은 이곳에 모셔 놓았고 심장은 생가에 안장되었다.
중략...!
전체자료 보기☞→▶한국의 성지와 사적지<캐톨릭>
위의 상징은 캐톨릭 사이트에서 종종 볼수가 있습니다
위에 한국자료에서
"기적의 패(메달) 성당(Medaille Miraculeuse)"
에 관한 설명에서 M 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외국의 더 자세한 자료를 밑에서 봅니다
중략,,,,!
중략,,,,!
Symbols from the Medal and the spiritual message
In the front:
- Mary is crushing the head of the serpent over the world. She is the Immaculate, has all the power in virtue of her grace to triumph over Satan.
- The color of her dress and the 12 stars over her head: she is the woman of the Apocalypse, dressed with the sun.
- Her extended hands transmitting grace: her mission of mother and mediator of grace, dispensing graces over the world and to who ever asks for
them.
- Dogma of the Immaculate Conception (helped it to be defined in 1854 - Lourdes). Mission of intercession, trust and recourse to the Mother.
- The globe at her feet: the sin of the world.
- The globe in her hands: the world offered to Jesus through her hands.
In the back:
- The cross: the mystery of redemption-price Christ paid: obedience, sacrifice and offering.
-The M : symbol of Mary and her spiritual maternity.
- The bar: it is a letter from the Greek alphabet, yota or I, is a monogram of the name of Jesus. Representing the Mother of Jesus Crucified.
- The twelve stars: symbol of the Church that Christ founded upon the apostles and is born at Calvary from His pierced Heart.
- The Two Hearts: the co-redemption. Indissoluble unity. Future devotion to the Two Hearts and their reign.
전체자료 http://www.piercedhearts.org/hearts_jesus_mary/apparitions/miraculous_medal.html
위의 자료에서 M의 상징이
바로 캐톨릭의 마리아를 의미하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The M : symbol of Mary and her spiritual maternity
,
,
,
왜 개신교 교회에서
캐톨릭에서 마리아를 상징하는 저러한 것을
십자가 위에 표시하고 있을까요?
저러 천조각을 십자가위에 걸치어 놓은 본인들은
그 이유를 알고 있겠지요......!
자료 수정없이 글 올립니다,
유스티니아누스 1세 [Justinianus I, 483 ~ 565.11.14] 동로마의 황제로 영지주의자며 성적문란자였다. 이때부터 마리아는 이미 예수님자리를 차지했다.
십자가위에 표시 M 이것은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것 일까요?'종말 재림 동영상간증 > 종말,주님오시는 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w.c.c 실체- 부산집회 현장모습 (0) | 2015.04.24 |
---|---|
홍85-단세포보다 못한 인간. 단세포가 인간보다 더 지능과 지혜와 능력을 가진 것이 진화론이다. (0) | 2015.04.04 |
홍82-이런교회를 찾습니다. (0) | 2015.03.15 |
이슬람은 태양신교, 이슬람은 로마카톨릭이 만들었다-알베르토 리베라 전신부 (0) | 2015.02.20 |
홍78-교황은 태양신 제사장,계17장의 큰바빌론, 창녀들의 어미, 가증한것들의 어미 (0) | 2015.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