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구원파와 ‘한번구원은 영원하다’가 틀렸는데도, 이단.사이비를 믿고 따를까? 빠져나올 비결 소개!
한번구원은 영원하다= ‘안전하다’ 이보다 안전한 약속이 어디 있는가?(살전 5:3)
믿기만 하면 천국= ‘평안하다’ 천국가기 너무 편하다, 이보다 편한 구원이 어딧는가?
(살전 5:3) 예수님 재림은,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때, 오신다고 하셨다(살전 5:3)
그러나 성경 말씀은?
1. 법대로 경기하는 자만 면류관을 받는다.
(딤후 2:5) 『경기하는 자(천국 가는 선한싸움 딤전1:18)가 법대로 경기하지 아니하면 면류관을 얻지 못할 것이며』
여기서 법은, 성경의 율법(계명)이다.(요일 3:4)
성경 계명대로 따르며, 선한싸움을 해야만(딤전 1:18) 천국 면류관을 얻는다고 분명히 말씀하신다.
만약 계명이 폐해졌다면?, 1계명을 어겨, 다른 신. 우상을 섬겨도 될까요?
만약 율법이 폐해졌다면?, 강도 강간을 해도 될까요? 아니잖아요?
구원파와 ‘한번 구원은 영원하다’를 외치는 자들은, 더 이상 육체의 거짓말과 죄악은, 져도 괜찮다고 하는데요. 그럼 당신의 딸이, 당신의 여동생이, 강도 강간당했다면? 그것도 구원파에게 당했다면? 그때도 ‘육체의 죄와 거짓은 괜찮아~’ 라고 하실 건가요???
같은 구원파에게 사기당해서, 전 재산을 잃고, 길바닥에 나 앉아도, 그때도, ‘육체의 죄와 거짓은 괜찮아~’ 라고 하실 건가요?? 더 배신감이겠죠? 일반인에게 사기당해도 난리 날 텐데..
그래서, 예수님은 말씀하시길..
(롬 3:31) 『그런즉 우리가 믿음으로 말미암아 율법을 폐하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도리어 율법을 굳게 세우느니라』 (마 5: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천국 가려는 백성이 되면, 더욱 천국 법을 잘 지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민증은 면허증처럼 취소된다(계 3:5) (마 21:43)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나님의 나라를 너희는 빼앗기고 그 나라의 열매 맺는 백성이 받으리라』
이렇게 명백한 말씀이 존재해도, 듣고 싶은 것만 듣는 세상이, 말세엔 온다 하셨고 왔다.
(딤후 4:4)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
2. 진리를 사랑치 않는 자들에게 임한다.
진리(말씀 요17:17)를 사랑하면, 그(예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하셨다.
(요 14:15)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예수님을 사랑하시나요? ‘사랑하면 그 증거가 있다’ 하셨고 무겁지 않다 셨습니다.
(요일 5:3)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이것이니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것이라 그의 계명들은 무거운 것이 아니로다』
그럼 아무리 전해도, 귀와 눈이 안 열리는 사람은? 믿음도 선물이라 주셔야만 믿는다.
아무리 믿고 싶어도 믿어지지 않는다. (엡 2:8, 고전 12:7)
3. 이단, 사이비를 믿는 사람은? 왜? 그럴까요? 말씀에 나옵니다!
(살후 2:10)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
(살후 2:11) 『이러므로 하나님이 유혹을 저의 가운데 역사하게 하사 거짓 것을 믿게 하심은』
(살후 2:12)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니라』
위 말씀처럼, 진리=말씀=예수님을 사랑치 않기에, 진리만 믿지 않고, 불의=불법=죄(요일 3:4)를 더 사랑하기에, 지옥 심판을 받게 하시려, 이단 사이비에 넣으시는데, 강력한 유혹을 보내사 거짓 것을 믿게 하신다.
4. 그러므로 이단. 사이비를 빠져나와 하나님께 온전히 돌아오려면(비책. 비결)
1. 철저히 눈물로 회개해야 하는데. 회개도 주셔야만 된다. 그냥 하는 게 아니다.
(행 11:18) 『그러면 하나님께서 이방인에게도 생명 얻는 회개를 주셨도다 하니라』
그러므로, 아무리 회개하려 해도 잘 안되며, 눈물도 없으며, 죄를 져도 얼굴도 붉혀지지 않으며(렘 6:15) 반성은 해도, 진정한 회개와 돌이킴과 회개에 합당한 열매는 없는 것이다.
(마 3:8) 『그러므로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고』
(마 3:10) 『이미 도끼가 나무 뿌리에 놓였으니 좋은 열매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지옥 불)에 던지우리라』
철저히 회개해야 하는데요. 잘 안되실 겁니다. 이단 사이비에 계셨던 분들은..더 주시지 않으니까요.
그럼 이렇게 하세요~ 먼저, 궁휼히(불쌍히) 여겨달라고 기도 후, 이단 사이비를 믿었던 것을 철저히 회개하고 버리시고, 진리를 사랑치 않았음을 철저히 회개하신 후,
2. 돌이켜서, 철저히 말씀을 읽으면서, 말씀대로 살지 못한 걸 회개해야 한다.
‘불쌍히 여겨 주소서‘ ’회개함을 주소서‘ 라고 기도하시면서, 성경 말씀을 철저히 정독하세요. 처음서 끝까지. 그러면서 말씀에 ‘해라’ ‘하지 마라’ 하신 모든 계명을 읽으시면서, 행치 못한 것을 철저히 눈물로 회개하세요. 그럼, 그 정도에 따라, 서서히 빠져나오고, 결국은 법(율법과 계명)대로 경기하는 자가 되면서, 천국 면류관도 얻게 되실 겁니다! 정말 돈 주고도 못 살 정보를 드리는 겁니다.
3. 계명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
회개 하셨다면? 합당한 열매를 맺어야 합니다. (마 3:8)
그 합당한 열매는, 반대로 말씀을 철저히 지키는 것입니다. 그게 계명을 지키는 겁니다.
계명이 폐했다면, 1계명도 폐해져서, 다른 신을 섬겨도 되나요? 우상을 만들어도 되나요? 아니죠? 그러므로 간단히 거짓말인지 들통이 나죠.
구원파는 육신의 죄. 거짓말은 괜찮다고 하나, 그렇다면, 거짓말로 인해, 당신이 사기당해서 전 재산을 잃었다면, 그때도 ‘괜찮아~’ 할건가요?
아니죠? 너무도 쉬운 건데, 성경을 안 읽고(말씀의 의의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회 개 > 구원파정체 특징.위험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든 기독교를 개독교로 욕먹게 하는 구원파와 한번구원은 영원하다 외치며 죄 짓는 자들=사탄의 개들 (0) | 2017.10.18 |
---|---|
자신이 구원받았다고 세뇌=자기최면으로 죄악수용소장=사탄의 개가 된 구원파와 한번구원은 영원하다 외치는 자들~(벧후2장) (0) | 2017.10.18 |
구원파는 왜? 거짓말.죄를 아무렇지도 않게 지을까요?? 충격! (0) | 2017.10.17 |
(영지주의 구원파)한편 강도의 구원은 구원파가 가장 내세우지만, 한번구원은 영원치 않다 (0) | 2017.10.17 |
구원파의 정체 (0) | 2017.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