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으로 이순신 장군 같은 훌륭한 위인이라면, ‘율법 행함 있는 믿음(야고보 2장)’ 여부에 관계 없이 구원을 받았다?는, WCC 범신론의 거짓 가르침의 죄. 범신론의 함정
구원은, 오직 유일신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고, 철저히 죄를 회개함으로써, 죄 사함을 받아서 구원이 있게 된다.(롬 10:10) 그런데 ‘회개’와 ‘율법 행함 있는 믿음’(약 2장)도 없이, 역사적으로 우상 숭배하는 훌륭한 위인이라면, 너무나 훌륭해서 양심 구원으로 천국에 간다고 하는, WCC의 거짓 가르침을 버리고 회개해야 한다. 분명 예수 그리스도 이름 이외에는 구원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롬 10:10) 『사람이 마음으로 (유일신 예수님을)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행 4:12)『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조상 제사 지내던 이순신 장군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알았겠는가? 들었는가? 전혀 몰랐잖는가?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회개도 없었고요. 그런데 어찌 구원이 있는가? 바울의 말씀을 보자.
(롬 10:13-17)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그러나 그들이 다 복음을 순종하지 아니하였도다 이사야가 이르되 주여 우리가 전한 것을 누가 믿었나이까 하였으니』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
저들 WCC가 주장하는 양심 구원이란? 다음 (롬 2:14-15)말씀으로 인해서 주장하는 말인데요. 이는 바울이 ‘만약’이란 조건/단서를 달아서(롬 2:11-13) 하신 말씀이다. 정말 ‘만약에’ 이방이라도, 모든 율법을 지켜낸다면, 천국에 갈 수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건 어디까지나 ‘만약에’다. 모르는 율법을 어찌 지키겠는가? 또 성경에서는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다’(롬 3:10)고 하셨고, ‘죄짓지 아니하는 사람이 없다’고 하셨다.(왕상 8:46) 우상숭배/조상제사까지 지내는 이순신이, 어찌 죄사함도 없이 천국 가나?
(롬 2:14-15) 『(율법 없는 이방인이 본성으로 율법의 일을 행할 때에는 이 사람은 율법이 없어도 자기가 자기에게 율법이 되나니』 『이런 이들은 그 양심이 증거가 되어 그 생각들이 서로 혹은 고발하며 혹은 변명하여 그 마음에 새긴 율법의 행위를 나타내느니라)』
저 (롬 2:14-15)말씀의 내용은, ‘만약에 율법을 모르는 이방인이라도 양심이 푯대가 되어서’ ‘올바른 생각이 나쁜 생각을 고발/변명해주면서 퇴치해가며’ ‘올바른 율법대로 행위를 하기만 한다면’ ‘구원이 될 수도 있다고 하신 말씀’이다. 물론 위인들이야 올바른 분들이죠. 그러나 모든 게 올바른 것은 절대 아닙니다. 성경은,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다’고 하셨고, ‘죄짓지 아니하는 사람이 없다’고 하셨기에, 아무리 의롭게 산 위인들이라도 죄를 짓고 삽니다. 위인전에는 좋은 것만 기록해놓기에 몰라서 그렇지요. 그런데 그 지은 죄들을, 유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회개와 죄사함이 없었는데, 어찌 구원이 되겠는가?
(전 7:20) 『선을 행하고 전혀 죄를 범하지 아니하는 의인은 세상에 없기 때문이로다』
생각해보자. 하루에 자신도 모르게, 몇 번씩 미움 못마땅함 거짓과 각종 죄들을 짓는다.
아무리 죄를 안 짓는다고 해도 말이다. 그렇게 몇십 년 동안 계산하면 수십만 번이나 된다. 그렇기에 의인은 없고, 죄짓지 아니하는 사람이 없다고, 유일신께서 진리의 말씀을 하신 것이다.
물론 이순신 장군도 나라를 구한 분인데, 하나님이 쓰셨다.
또 이방인 아람의 나아만 장군도, 나라를 구하도록 유일신께서 쓰셨다.
(왕하 5:1) 『아람 왕의 군대장관 나아만은 그 주인 앞에서 크고 존귀한 자니, 이는 여호와께서 전에 저로 아람을 구원하게 하셨음이라 저는 큰 용사나 문둥병자더라』
그래서 나아만 장군처럼, 이순신 장군 같은 착하고 훌륭한 분은, 천국에 간다고 착각하는 것이다. 그러나 분명 나아만은, 하나님께 문둥병을 깨끗하게 치료를 받았고, 또 유일신만 철저히 믿기로 약속하였었다. 그래서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이지, 다른 위인들처럼 유일신을 믿지도 않고, 우상숭배하고, 죄사함도 없고, 또 남은 여생에서 유일신의 계명을 지키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구원을 받을 수가 있는가?
(눅 4:27) 『또 선지자 엘리사 때에 이스라엘에 많은 문둥이가 있었으되
그중에 한 사람도 깨끗함을 얻지 못하고 오직 수리아 사람 나아만뿐이니라』
(왕하 5:17) 『나아만이 가로되 ..이제부터는 종이 (회개의)번제든지 다른 제(제사/예배)든지
다른 신에게는 드리지 아니하고 다만 여호와께 드리겠나이다』
그래서 유일신 예수님께서, 나아만의 이름을 거론하셨던 것이다.
또 그가 이 (왕하 5:17 )약속을 철저히 지켰다면, 분명 천국 구원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이순신 장군이나 여타 이방인 위인들은 아니다. 이들이 회개의 번제를 드렸는가? ‘율법 행함 있는 믿음’(야고보 2장)이 있었는가? 이렇게 회개도 계명 지킴도 없었지 않은가? 위인들이 미워함과 못마땅함 시기 질투 성냄 분냄 짜증.. 거기에 우상숭배, 조상제사, 십계명 어김을 하지 않았는가? 또 이순신 장군은, 다른 신 곧 유교를 믿었잖는가? 그런데 어떻게 구원이 되겠는가? 또 위인들의 이야기는 모두 과장되고, 그들이 잘한 것만 더하여 적고, 나쁜 것은 하나도 적지 않는다. 위인들이 거짓말을 한 번도 안 했겠는가?
(고전 10:20-21) 『무릇 이방인이 제사하는 것은 귀신에게 하는 것이요 하나님께 제사하는 것이 아니니 나는 너희가 귀신과 교제하는 자가 되기를 원하지 아니하노라』 『너희가 주의 잔과 귀신의 잔을 겸하여 마시지 못하고 주의 식탁과 귀신의 식탁에 겸하여 참여하지 못하리라』
성경에서는, 모든 계명을 다 지키다가, 1개만 어겨도 지옥 가는 것은 같다고 하셨다. 즉 모든 계명과 십계명을 다 지키다가, 그중에서 1개를 어기면, 모두 어겨서 지옥 가는 것이나, 1개만 어겨서 지옥 가는 것이나 같다고 하셨다. 그렇다면, 이순신 장군이 다른 계명과 율법은 다 지켰다고 해도, 제 1, 2계명은 어겼잖는가? 다른 신을 섬겼고, 우상을 섬겼잖는가? 그렇기에 천국에 갈 수가 없게 된다.
(약 2:10-11)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를 범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 『간음하지 말라 하신 이가 또한 살인하지 말라 하셨은즉 네가 비록 간음하지 아니하여도 살인하면 율법을 범한 자가 되느니라』
이방 위인들이, 양심 구원을 받는다는 거짓 주장들은, WCC에 의해 조작된 거짓 가르침들이다. 이는 다른 종교에도 같은 하나님이 존재하고, 무당에게도 구원이 있다고 주장하는, WCC의 범신론에 의해서 나온 거짓 가르침이다.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들은 지옥에 갈 뿐 아니라. 남들까지 2배의 지옥 자식 만들어 지옥 가게 만드는 큰 죄악을 짓고 있다. 무슨 무익한 말에도 심판 징벌이 있다.(마 12:36)
회개의 시간 말씀대로 살지 못했던 과거를 진실 되게 무릎 꿇고 회개합시다. |
'신앙 자료실 > 신앙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복이 아니라 저주가 되는 '성부/성자/성령의 이름'으로 축복/침례/세례 받으면 저주받는 이유? (0) | 2024.05.05 |
---|---|
[스크랩] 안식일을 옹호하는 개신교 한성호 목사와 전화인터뷰를 (0) | 2023.09.10 |
어거스틴 이름을 사용하면 저주받는 이유? (0) | 2023.08.07 |
가톨릭이 바꾼 것들,제수잇이 날 회유키 위해 보내온 편지내용,미완성된 종교개혁이 다시 필요한 이유들? (0) | 2023.01.21 |
수음 행위는 죄가 되는가? 혼전관계/데이트 관계는? (0) | 2022.12.12 |